[시선뉴스] 오는 10월 14일부터 15일, 양일간 대구 한국패션센터(엑스코 맞은편)에서는 연웨딩갤러리와 함께하는 대구 웨딩앤 웨딩박람회가 개최된다.

2018년 결혼 계획이 있거나 결혼을 앞둔 이들에게 결혼식 준비를 위한 절호의 찬스가 될 이번 대구 웨딩앤 웨딩박람회는 대구 뿐만 아니라 웨딩 관련 정보를 얻기 힘든 인근 경산, 칠곡, 영천 등에서도 관람객들이 참여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한편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만족도 1위 브랜드 웨딩앤의 웨딩박람회는 다양한 웨딩 상품을 한 자리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다양한 구성의 웨딩 패키지를 파격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웨딩홀을 비롯해 한복, 예복, 신혼여행까지 결혼 준비를 위한 A to Z를 한 자리에서 둘러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웨딩박람회의 주관사로 함께하는 연웨딩 단독 웨딩패키지는 선착순 30쌍에 한정해 스드메 50% 할인으로 제공되며, 웨딩홀 계약금 50%를 지원하는 등 웨딩박람회를 찾는 이들을 위한 혜택이 마련되어 있다.

이 밖에도 허니문 인기지역 기획전, 무료 웨딩현장체험 이벤트를 비롯해 방문만 해도 쏟아지는 특별 선물, 스트메 계약자 무료메이크업 쿠폰 찬스, 무료 메이크업 체험, 드레스 체험 등 꼼꼼하고 합리적인 결혼준비를 위한 다양한 특전이 제공된다.

웨딩앤 웨딩박람회의 관계자는 “얼마 남지 않은 2017년, 다가오는 2018년 결혼을 앞둔 이들에게 최고의 혜택을 제공할 대구 웨딩앤 웨딩박람회에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대구 웨딩앤 웨딩박람회의 무료 참가 신청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