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김지영/디자인 이연선, 김민서] 이번 주 볼만한 영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지난 2017년 9월 29일부터 10월 01일까지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망의 랭킹을 알려드립니다.

▪ 킹스맨: 골든 서클
장르- 액션, 어드벤처, 코미디 / 영국, 미국 / 141분
출연- 콜린 퍼스, 줄리안 무어, 태런 에저튼
줄거리– 세상을 안전하게 지키는 임무를 수행해온 독자적인 국제 정보 조직 킹스맨. 어느 날 국제적 범죄조직 골든 서클에 의해 킹스맨 본부가 파괴된다. 에그시와 멀린은 킹스맨 ‘최후의 날’ 규약에 따라 발견된 위스키 병에서 ‘미국 켄터키’라는 키워드를 얻게 되고, 그 곳에서 형제 조직인 스테이츠맨의 존재를 알게 된다. 전 세계를 장악하려는 골든 서클과 수장 포피의 계획을 막기 위한 킹스맨과 스테이츠맨의 작전이 시작된다.

▪ 아이 캔 스피크
장르- 드라마 / 한국 / 119분
출연- 나문희, 이제훈
줄거리– 8천 건에 달하는 민원을 넣어 도깨비 할매라고 불리는 ‘옥분’. 그녀 앞에 원칙주의 9급 공무원 ‘민재’가 나타나면서 팽팽한 긴장감이 흐른다. 열심히 공부하던 영어가 늘지 않아 의기소침하던 ‘옥분’은 영어를 잘하는 ‘민재’를 본 후 선생님이 되어 달라며 부탁하기에 이른다. ‘옥분’이 영어 공부에 매달리는 이유가 궁금하던 ‘민재’는 어느 날, 그녀가 영어로 꼭 하고 싶은 말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는데…

▪ 극장판 요괴워치: 하늘을 나는 고래와 더블세계다냥!
장르- 애니메이션 / 일본 / 90분
출연- 박경혜, 홍범기, 김현지
줄거리– 어느 날, 갑자기 하늘을 나는 거대한 고래가 나타났다! “고래~” 거대한 울부짖는 소리와 함께 민호와 요괴 친구들의 모습이 ..어라? 이상한 걸?! 잡아당기면 아픈 머리카락, 손에는 주름 그리고 피부에는 모공까지 생생하게! 갑자기 현실 세계로 이동해 대혼란에 빠진 민호와 친구들은 과연 사건의 비밀을 풀고 위험에 처한 두 세계를 구할 수 있을까?!

▪ 살인자의 기억법
장르- 범죄, 스릴러 / 한국 / 118분
출연- 설경구, 김남길, 설현
줄거리– 예전에는 연쇄살인범이었지만 지금은 알츠하이머에 걸린 병수. 우연히 접촉사고로 만나게 된 남자 태주에게서 그 역시 살인자임을 직감한다. 태주는 은희 곁을 맴돌며 계속 병수의 주변을 떠나지 않고, 병수는 혼자 태주를 잡기 위해 필사적으로 기록하고 쫓지만 기억은 자꾸 끊기고, 오히려 살인 습관들이 되살아나며 병수는 망상과 실제 사이에서 혼란스러워진다.

▪ 레고 닌자고 무비
장르- 애니메이션, 액션, 코미디, 어드벤처, 가족 / 미국 / 101분
출연- 데이브 프랭코, 올리비아 문
줄거리– 로이드와 카이, 니야, 쟌, 콜, 제이는 평범한 학생이지만 방과 후에는 뛰어난 닌자가 되기 위해 스핀짓주 훈련을 받는 닌자들이다. 마침내 실력을 발휘할 기회가 찾아왔으니, 악당 가마돈이 닌자고 시티를 쳐들어온다. 하지만 가마돈이 바로 리더 로이드의 아빠였던 것! 여기에 최강 보스 고양이 악당 ‘야옹스라’까지 닌자고 시티의 평화를 위협하는데…

▪ 베이비 드라이버
장르- 액션, 범죄, 스릴러 / 영국, 미국 / 113분
출연- 안셀 엘고트, 케빈 스페이시, 릴리 제임스
줄거리– 귀신 같은 운전 실력, 완벽한 플레이리스트를 갖춘 탈출 전문 드라이버 베이비. 어린 시절 사고로 청력에 이상이 생긴 그에게 음악은 필수다. 그러던 어느 날, 운명 같은 그녀 데보라를 만나게 되면서 베이비는 새로운 인생으로의 탈출을 꿈꾸게 된다. 하지만 같은 팀인 박사, 달링, 버디, 배츠는 그를 절대 놓아주려 하지 않는데...

▪ 킬러의 보디가드
장르- 액션, 코미디 / 미국 / 118분
출연- 라이언 레이놀즈, 사무엘 L. 잭슨
줄거리– 세상 제일 잘난 맛에 사는 섭외 1순위 앵그리 보디가드가 지명수배 1순위 구강 액션 지존 킬러를 보호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누가 누구를 지키는 지 모를, 서로 못 죽여서 안달 난 브로맨스 제로, 환장 케미 두 남자의 사상 최대 미션이 시작된다!

▪ 리틀 프린세스 소피아 : 신비한 섬
장르- 애니메이션, 어드벤처, 가족, 판타지 / 미국 / 64분
출연- 김미랑, 서지연
줄거리– 온 세상을 차가운 크리스탈로 바꾸려하는 ‘크리스탈 마스터’로부터 마법을 지켜야하는 소피아와 앰버 요정들의 섬, 롬프킨 섬, 그리고 크리스탈 섬까지, 신비한 섬들로 새로운 친구들과 함께 떠나는 판타지 대모험! 과연, 소피아는 크리스탈 섬을 구하고 해피엔딩을 만들어낼 수 있을까?
▪ 인비저블 게스트
장르- 범죄, 미스터리, 스릴러 / 스페인 / 106분
출연- 마리오 카사스, 바바라 레니
줄거리– 의문의 습격으로 살해 당한 ‘로라’. ‘아드리안’은 연인의 죽음에 절망하고, 범인은 흔적도 없이 사라졌다. 유력한 용의자로 누명을 쓴 ‘아드리안’은 승률 100%의 변호사 ‘버지니아’를 선임한다. 그리고 자신의 무죄를 입증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던 중 과거 그와 ‘로라’가 은폐한 교통사고와 숨겨진 연관성을 찾게 되는데…

▪ 김광석
장르- 다큐멘터리 / 한국 / 82분
출연- 김광석, 이상호
줄거리–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가수 김광석. 그의 노래에 담긴 뜨거운 삶과 사랑, 그리고 외면해서는 안 될 마지막 진실! 1996년 1월 6일 김광석 사망 이후, 20여년이 지나도록 베일에 쌓여 있는 마지막 날의 치열한 흔적을 그의 음악 인생을 통해 본격적으로 들여다본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