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당신이 잠든 사이에' 배수지·김소현이 팽팽하게 대립했다.

SBS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측은 5일 남홍주(배수지 분)와 박소윤(김소현 분)이 화장실 사건 2차 진실공방을 펼치는 모습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배수지-김소현 눈싸움, 출처=SBS '당신이 잠든 사이에'

지난 5, 6회 방송에서 홍주는 가정폭력을 일삼는 박준모(엄효섭 분)에게서 도금숙(장소연 분)과 소윤을 자신의 집으로 피신시켰다. 다음 날 아침 홍주와 소윤은 꽉 막힌 화장실 변기를 두고 말다툼을 벌여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그런 홍주와 소윤이 2차 말다툼을 예고하고 있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번 식사 자리에는 정승원(신재하 분)까지 합류했다. 홍주는 승원에게 무언가 말하려는 듯 그를 보고 있고, 소윤은 그런 홍주를 잔뜩 뿔이 난 표정으로 쳐다보고 있다.

특히 홍주와 소윤은 서로를 마주 보며 찌릿찌릿한 눈싸움을 하기에 이르러 긴장감을 높이고 있다. 이에 승원은 어리둥절한 표정을 짓고 있어 두 사람이 어떤 이유로 아웅다웅하며 말다툼했을지 궁금증을 유발했다.

또한 홍주와 소윤이 화장실 사건으로 아웅다웅하는 모습으로 극에 깨알 같은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한편 SBS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누군가에게 닥칠 불행한 사건 사고를 꿈으로 미리 볼 수 있는 여자 남홍주와 그 꿈이 현실이 되는 것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검사 정재찬(이종석 분)의 이야기로 매주 수목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