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킥보드 전문 브랜드인 마이크로 킥보드 코라아가 오는 10월 31일까지 제 1회 ‘I♡MICRO’ UCC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UCC 페스티벌은 마이크로 킥보드를 소재로 자유 주제로 마이크로 킥보드를 좋아하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개인이나 동아리, 학급 등 단체 참여도 가능하며, UCC 이벤트 신청은 공식 사이트 접수하면 된다. 참여방법은 3분 이내의 독창적인 아이디어가 잘 담긴 동영상, 카툰, 애니메이션, 플래시 등의 UCC작품으로 유튜브에 업로드하고 올린 URL을 마이크로킥보드 공식사이트 이벤트 게시판 또는 인스타그램에 등록하면 된다.

접수된 작품은 독창성, 활용성 등을 종합 평가해 우수 작품을 선정하고 대상(1팀, 상금 300만 원), 최우수상(2팀, 상금 각 50만 원), 우수상(2팀,갤럭시탭), 마이크로상(3팀, 마이크로 킥보드 스쿠터)을 수여 할 예정이다.

마이크로 킥보드 관계자는 “마이크로 킥보드는 영유아를 시작으로 청소년, 성인 등 전 연령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킥보드 브랜드인 만큼, 이번 UCC 페스티벌을 통해 마이크로 킥보드와 함께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좋은 추억을 쌓길 바란다”고 전했다.

마이크로 킥보드는 백화점,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매장, 공식대리점 등에서 추석연휴에도 구매가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마이크로 킥보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