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김지영 / 디자인 김민서] 이번 주 볼만한 영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지난 2017년 9월 15일부터 9월 17일까지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망의 랭킹을 알려드립니다.

 

▪ 살인자의 기억법
장르- 범죄, 스릴러 / 한국 / 118분
출연- 설경구, 김남길, 설현
줄거리– 예전에는 연쇄살인범이었지만 지금은 알츠하이머에 걸린 병수. 우연히 접촉사고로 만나게 된 남자 태주에게서 그 역시 살인자임을 직감한다. 태주는 은희 곁을 맴돌며 계속 병수의 주변을 떠나지 않고, 병수는 혼자 태주를 잡기 위해 필사적으로 기록하고 쫓지만 기억은 자꾸 끊기고, 오히려 살인 습관들이 되살아나며 병수는 망상과 실제 사이에서 혼란스러워진다. 

▪ 베이비 드라이버
장르- 액션, 범죄, 스릴러 / 영국, 미국 / 113분
출연- 안셀 엘고트, 케빈 스페이시, 릴리 제임스
줄거리– 귀신 같은 운전 실력, 완벽한 플레이리스트를 갖춘 탈출 전문 드라이버 베이비. 어린 시절 사고로 청력에 이상이 생긴 그에게 음악은 필수다. 그러던 어느 날, 운명 같은 그녀 데보라를 만나게 되면서 베이비는 새로운 인생으로의 탈출을 꿈꾸게 된다. 하지만 같은 팀인 박사, 달링, 버디, 배츠는 그를 절대 놓아주려 하지 않는데...

▪ 아메리칸 메이드
장르- 범죄, 액션 / 미국 / 115분
출연- 톰 크루즈, 도널 글리슨, 사라 라이트
줄거리–  고객을 목적지까지 안전하게 모시는 것 외에 그 어떤 즐거움도 없던 민항기 1급 파일럿 ‘배리 씰’. 어느 날 배리를 찾아온 CIA 요원 ‘몬티 쉐퍼’에 의해 그의 삶은 180도 뒤바뀌기 시작한다. CIA와 손을 잡고 무기 밀반출을 돕기 시작한 배리는 찰나의 불법 행위로 거액의 돈다발을 거머쥐게 된다. 점점 더 큰 범죄 세계에 발을 들이게 된 그는 결국 FBI, CIA, 백악관 그리고 세계 최대 마약 조직까지 손을 뻗치게 되는데…

▪ 그것
장르- 공포, 드라마 / 미국 / 135분
출연- 빌 스카스가드, 제이든 리버허
줄거리– 살인과 실종사건이 이상하게 많이 생기는 데리라는 마을, 비 오는 어느 날 종이배를 들고 나간 동생이 사라졌다. 형 빌은 ‘루저 클럽’ 친구들과 함께 동생을 찾아 나서고, 27년마다 가장 무서워하는 것의 모습을 한 채 아이들을 잡아먹는다는 ‘그것’이 빨간 풍선을 든 삐에로의 모습으로 그들 앞에 나타나는데… 

▪ 킬러의 보디가드
장르- 액션, 코미디 / 미국 / 118분
출연- 라이언 레이놀즈, 사무엘 L. 잭슨
줄거리– 세상 제일 잘난 맛에 사는 섭외 1순위 앵그리 보디가드가 지명수배 1순위 구강 액션 지존 킬러를 보호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누가 누구를 지키는 지 모를, 서로 못 죽여서 안달 난 브로맨스 제로, 환장 케미 두 남자의 사상 최대 미션이 시작된다!

▪ 몬스터 콜
장르- 드라마, 판타지 / 미국, 스페인 / 108분
출연- 루이스 맥더겔, 시고니 위버, 펠리시티 존스
줄거리– 기댈 곳 없이 빛을 잃어가던 소년 ‘코너’. 어느 날 밤, ‘코너’의 방으로 상상 속에서만 존재하던 거대한 ‘몬스터’가 찾아온다. ‘코너’는 매일 밤 그를 만나 이야기를 나누면서 외면했던 마음 속 상처들을 마주하게 되는데…

▪ 택시운전사
장르- 드라마 / 한국 / 137분
출연- 송강호, 토마스 크레취만
줄거리– 택시운전사 만섭은 외국손님을 태우고 광주에 갔다 통금 전에 돌아오면 밀린 월세를 갚을 수 있는 거금 10만원을 준다는 말에 독일기자 피터를 태우고 영문도 모른 채 길을 나선다. 어떻게든 택시비를 받아야 하는 만섭의 기지로 검문을 뚫고 겨우 들어선 광주. 위험하니 서울로 돌아가자는 만섭의 만류에도 피터는 대학생 재식과 황기사의 도움 속에 촬영을 시작한다. 

▪ 극장판 에그엔젤 코코밍: 푸르밍과 두근두근 코코밍 세계
장르- 애니메이션 / 일본 / 76분
출연- 이지현, 여윤미, 여민정
줄거리– 코코밍 세계에 특별히 초대받은 미소와 코코밍들은 신비롭고 환상적인 코코밍 세계를 신나게 탐험하기 시작한다. 한편, 초대받지 못한 푸르밍은 주인인 리아를 생각하는 마음에 코코밍 세계에 몰래 숨어들고 남몰래 훔친 도토리 열쇠를 이용해 해피트리 입구에 들어간다. 이 때, 푸르밍의 마이너스 파워로 해피트리에 큰 구멍이 생겨나고 소중한 해피스타들이 우르르 세상 밖으로 쏟아지게 되는데.. 

▪ 청년경찰
장르- 액션 / 한국 / 109분
출연- 박서준, 강하늘
줄거리– 의욕충만 경찰대생 기준, 이론백단 경찰대생 희열. 둘도 없는 친구인 두 사람은 외출을 나왔다 우연히 납치 사건을 목격하게 된다. 목격자는 오직 두 사람 뿐! 기준과 희열은 학교에서 배운 대로 지체 없이 경찰에 신고한다. 하지만 복잡한 절차와 부족한 증거로 수사는 전혀 진행될 기미가 보이지 않는 상황! 기준과 희열은 직접 발로 뛰는 수사에 나서기로 하고 예측 불가능한 상황을 마주하게 되는데…

▪ 윈드 리버
장르- 서스펜스, 액션, 스릴러 / 미국, 영국, 캐나다 / 111분
출연- 제레미 레너, 엘리자베스 올슨
줄거리– 고요한 설원 위를 맨발로 달리던 한 소녀가 피를 토하며 죽는다. 윈드 리버의 야생동물 헌터 ‘코리’가 소녀의 시체를 발견하고, 신입 FBI요원 ‘제인’이 사건 담당자로 그곳에 도착한다. 범인이 남긴 증거는 눈보라에 휩싸여 점점 사라지고, 수사는 난항을 겪는다. 3년 전, 윈드 리버에서 벌어진 살인 사건과의 유사점을 발견한 ‘코리’가 수사에 공조하면서 두 사람은 범인의 그림자에 빠른 속도로 접근하는데…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