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상단여백
여백
HOME 인포그래픽 엔터테인먼트
2017년 9월 20일, 오늘의 띠별 운세 [인포그래픽]

[시선뉴스] 2017년 9월 20일, 오늘의 띠별 운세 입니다.

■쥐띠
-1984년생 / 지금은 때가 아닙니다. 여행 계획이 있으면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여행지에서 구설수가 따를 수 있습니다.
-1972년생 / 사면초가! 진퇴양난! 이렇게 힘든 산을 어떻게 넘을 수 있을지.. 사태가 무척 심각합니다. 상대의 기분을 상하게 해봤자 아무런 이득이 없습니다.
-1960년생 / 문제가 있다면 당신의 고집일 것입니다. 주변 사람들을 탓하지 마시고 마음을 비운다면 본전은 찾습니다.
-1948년생 / 인연의 날입니다. 사랑하는 아내와 남편을 위해, 멀리 떨어져 있는 자식들과 함께 즐거운 한때를 계획해도 무방한 하루입니다.

■소띠
-1985년생 / 매매에 관련된 일들로 인하여 동분서주 합니다. 다행히 그에 대한 성과 또한 기대해 볼만하니 적극적으로 상담을 진행해도 무방합니다.
-1973년생 / 친구와 뮤지컬을 본다거나 영화를 관람하기 좋은 날이군요. 컴퓨터 모니터를 끄고 상쾌한 장소를 찾아보세요. 기분전환을 위해서는 오늘이 참 좋은 날입니다.
-1961년생 / 서로를 이해한다면 더 이상의 아픔과 고통은 없을 것입니다. 먼저 화해를 청하는 것이 순서입니다.
-1949년생 / 혈액순환도 좋고 안색도 좋습니다. 심신이 편안한 하루를 보내기에 부족함 없는 날입니다.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 보세요.

■범띠
-1986년생 / 당신이 아무리 노력한다 하더라도 결국 이길 수 없는 게임을 하고 있음을 알아야 합니다. 시간만 허비할 뿐입니다.
-1974년생 / 오랜만에 동창을 만나거나 선배를 만나서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 보는 것이 어떨까요? 오늘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1962년생 / 만남에 있어서는 오늘 참 좋은 날입니다. 여러 친구분 들과 한가로운 한때를 보내면서 마음에 여유를 찾으세요.
-1950년생 / 진행하는 일마다 실수를 계속 반복합니다. 이럴 경우에는 한 발자국 물러서 또 다른 기회를 기다려야 할 것입니다.

■토끼띠
-1987년생 / 서두르지 말고 천천히, 의미를 잘 되새기면서 때를 기다리는 신중한 자세가 필요 합니다. 목적지가 눈 앞에 있습니다.
-1975년생 / 꽃이 피지전에 서리를 맞았으니… 곤란한 일들이 산재 되어 있습니다. 될 수 있으면 소극적인 자세로 관망하기 바랍니다.
-1963년생 / 아주 먼 곳에서부터 반가운 소식이 날아 오니 근심덩어리가 사라지는 오늘입니다. 진행하던 일들도 차질 없습니다.
-1951년생 / 따스한 봄기운이 넘치는 반가운 소식들이 있겠습니다. 남쪽으로부터 귀인이 출몰하여 당신에게 좋은 소식을 전해줍니다.

■용띠
-1988년생 / 오늘 같은 날은 최선이 답이 아닐 수 있습니다. 마음에 상처를 받지 않기 위해서는 일보 후퇴하는 마음으로 여유를 가지기 바랍니다.
-1976년생 / 당신에게 모든 면에서 유리합니다. 그러나 모든 것을 법으로만 해결을 본다는 마음은 변동 수를 일으킵니다.
-1964년생 / 가족과 함께 부모님 댁을 방문하는 것이 어떨까요? 이날까지 사랑하는 가족이 있기까지 부모님의 사랑의 덕을 한번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1952년생 / 정리하는 마음으로 집안 대청소를 하면서 지내도록 하세요. 오늘의 불안한 변동 수들이 별 탈없이 지나갈 수 있습니다.

■뱀띠
-1989년생 / 계획했던 일들이 빛을 발하기 시작합니다. 좀 무리가 된다 하더라도 적극적으로 진행해 볼만 합니다.
-1977년생 / 메마른 가뭄 끝에 반가운 비소리가 들리니 천지에 화기 한 분위기가 무르익는 격입니다. 마음이 흡족해집니다.
-1965년생 / 몸의 상태가 나쁘기 때문에 괜시리 심각해 지고 한숨이 땅을 치는군요! 내일이면 원만해 질 일들입니다. 과민반응은 무척 해롭습니다.

-1953년생 / 자신을 한번 돌아보세요. 책상 정리를 한다든지 청소를 한다고 해도 좋습니다. 오늘은 일찍 귀가해서 가족과 즐겁고 여유로운 한때를 즐기는 것이 좋습니다.

■말띠
-1990년생 / 오늘은 애정지수가 상당히 높은 날입니다. 이런 날을 그냥 보낼 수야 없지요. 그 동안 기다렸다면 기회는 오늘입니다. 좋은 일을 기대해 보세요.
-1978년생 / 횡재수가 있습니다. 서쪽에서 귀인이 나타나 금전적으로 큰 도움을 줍니다. 계획했던 일들도 차질 없습니다.
-1966년생 / 오랜만에 즐거운 시간을 계획 했다면 내일로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집에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1954년생 / 일이 힘들고 어렵게 진행됩니다. 소득 또한 별볼일 없으니 노력한 대가에 비하면 모자라는 결과입니다.

■양띠
-1991년생 / 집안에 우환이 생길 수 있습니다. 가족들의 건강을 위해서 유념해야 합니다. 금전운은 좋습니다.
-1979년생 / 대인관계에 있어 좋지 못한 일들이 반영되는 날입니다. 다툼과 오해가 반복될 수 있으므로 오늘은 조용히 보내는 것이 상책입니다.
-1967년생 / 상대는 나보다 능력면에서나 재력 면에서 월등한 사람입니다. 승산 할 가망성이 턱없이 부족함을 알아야 합니다.
-1955년생 / 사랑의 기운이 싹트는 날입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이 사랑하는 사람들의 건강이 아닐 수 없습니다. 오늘 사랑의 마음으로 주변 사람들에게 여유를 보여 주세요.

■원숭이띠
-1992년생 / 기다리던 소식은 오지 않고 마음만 산란해지는 소식만 있습니다. 마음을 비우고 빨리 체념하는 것이 좋습니다.
-1980년생 / 일찍 귀가해서 가족과 시간을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만남이 있다면 다른 날로 미루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1968년생 / 나이가 들수록 만남을 유지하는 것이 참으로 어렵다는 것이 새삼스러운 오늘 입니다. 상대방은 나를 속태우고 있습니다.
-1956년생 / 이긴다고 하여도 좋은 것만이 아닙니다. 일의 원인을 나에게 찾는다면 쉽게 마무리 지어질 일들입니다.

■닭띠
-1981년생 / 양쪽 날개를 잃은 듯한 아픔이 있습니다. 나를 치고 올라오는 신참 후배들에게 쓴 고배를 마실 수 있습니다.
-1969년생 / 절묘한 타이밍을 놓친 격입니다. 후회해도 안타까워 해도 기회는 지나 갔음을 부인해서는 안됩니다.
-1957년생 /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은 화합된 의견 일치 입니다. 한 보 양보하면 여러모로 이득이 있는 날입니다.
-1945년생 / 손아랫사람이 무엇을 생각하는지 가슴으로 느껴 보세요. 당신으로부터 시작하여 화합의 정이 넘쳐 나는 하루가 될 것입니다.

■개띠
-1982년생 / 약속이라면 무조건 좋은 운이 오늘 작용합니다. 아주 자연스럽고 멋진 분위기 아래서 일들이 진행될 것입니다.
-1970년생 / 지금 만나는 사람과 이별수가 있습니다. 마음 고생을 할 수 있으니 상태가 악화 되기 전에 먼저 마음을 정리하는 것이 좋을 듯!
-1958년생 / 주변의 장애는 있을 수 있지만 큰 문제 없이 서로의 뜻이 합해질 것입니다. 더 이상 주저하지 않아도 됩니다.
-1946년생 / 거처를 옮기는 일에 아주 좋은 날입니다. 서두르지 말고 천천히 진행하는 것이 이롭습니다. 경비지출은 많을 것입니다.

■돼지띠
-1983년생 / 뜻밖에 사람 때문에 마음 고생을 하시겠어요. 불안한 마음이 가중되어 심기가 더욱 불편해집니다.
-1971년생 / 거래 물량의 크기가 크지도 않을 뿐더러 이익이 생길 가능성이 희박합니다. 매사에 신중을 기하여야 할 것입니다.
-1959년생 / 만나면 원수 집니다. 심각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흰머리만 더 늘어날 뿐 성과가 하나도 없습니다.
-1947년생 / 주변의 장애는 있을 수 있지만 큰 문제 없이 서로의 뜻이 합해질 것입니다. 더 이상 주저하지 않아도 됩니다.

본 인포그래픽의 운세내용은 사주닷컴과의 콘텐츠 제휴로 제작되었습니다.


김민서 pro  rlaalstj0929@sisunnews.co.kr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sisunnews@sisunnews.co.kr / YellowID @시선뉴스
No.1 지식교양 전문채널, 진심을 담은 언론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저작권자 © 시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민서 pro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시선만평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닫기
시선뉴스
섹션별 최근기사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1박 2일' 방한 [시선만평]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1박 2일' 방한 [시선만평]
한국 환율조작국 지정 제외, 관찰대상국으로 분류...둘은 어떤 차이? [지식용어]
한국 환율조작국 지정 제외, 관찰대상국으로 분류...둘은 어떤 차이? [지식용어]
[건강프라임] 무심코 지나치는 현기증이나 이명, 혹시 ‘메니에르병’? / 김병용 기자
[건강프라임] 무심코 지나치는 현기증이나 이명, 혹시 ‘메니에르병’? / 김병용 기자
[웹툰뉴스 시즌2] 직장인이라면 한번쯤 걸려봤을 ‘이 질병’ 퇴치법
[웹툰뉴스 시즌2] 직장인이라면 한번쯤 걸려봤을 ‘이 질병’ 퇴치법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