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방탄소년단이 컴백한다. 방탄소년단의 새 앨범 ‘러브 유어셀프 승 허(LOVE YOURSELF 承 Her)’ 발표 소식에 타이틀곡 ‘DNA’에 관심이 뜨겁다.
18일 오후 6시 ‘러브 유어셀프 승 허(LOVE YOURSELF 承 Her)’가 공개되고 오후 8시부터는 네이버 V앱에서 컴백스페셜 ‘방탄늬우스’가 진행된다.

방탄소년단은 이례적으로 신보 112만장 선주문량으로 컴백 전부터 큰 화제를 모았다. 방탄소년단 멤버 슈가는 18일 기자간담회에서 “전작이 70만장이었는데, 이번에는 조금 더 욕심 내서 80만장 정도 생각했다”라며 “저희도 그 기사를 보고 깜짝 놀랐다. 이렇게 많은 분들이 저를 사랑해 주셨다. 이 수치가 믿음과 저희에 대한 사랑이라고 생각하는데 정말 감사하다”라고 덧붙였다.

이번 앨범을 통해 멤버들 모두 “빌보드 핫100 차트 진입을 노리고 있다. 기회가 된다면 더 높은 곳에 올라가고 싶다”며 야무진 포부를 드러냈다.
선주문 112만장에 해외 선주문량을 더하고 앨범 공개 후 본격적인 활동이 시작된다면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포부가 현실이 될 가능성이 많아 보인다. 
팬들은 “chjw**** 퇴근해서 6시만 기다리고 있는 이모팬입니다^^빨리 울 애기들 노래 듣고파요~~~”, “bhka**** 커피한잔 놓고 이어폰끼고 대기. 5분 남았닷!”, “poii**** 이제 조금있으며는 방탄소년단 음원이 나올 것 같아요. 진짜로 심장이뛰 고 흥분되고 있어요. 정말로 기뻐요. 9곡 노래 빨리 듣고 싶어요. 음원이 대박날 것 같아요. 음원차트 줄세우기하고 1위도할수 있을 것 같아요. 벌써부터 기대합니다. 해외 팬들과 한국 팬들과 아시아 팬들과 해외스타들이 기대하고 있어요. 응원하고 있어요. 진짜로 방탄소년단 빌보드 핫100안에도 들수있 어요.”, “chs0**** 정말 기대됩니다. 방탄 사랑하고 응원해요~ 곧 6시 임..ㅠㅠ”, “dnaz**** 이번이 중요하다 싸이도 해외에서 관심이 집중되니까 부담스러웠다 했는데 부담없이 하던대로만 했으면 빌보드 핫100은 누워서 떡먹기지”, “choh**** 말이 필요없는 그룹임 눈감고 비트에 몸을 맡겨보셈” 이라며 방탄소년단의 컴백을 응원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