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DREAM E&E가 설립한 연예기획사 ‘UPVOTE Entertainment(이하 업보트)’가  전준규 작곡가를 영입했다.

전준규 작곡가는 핑클, SES, 소찬휘, 성시경 등 국내 가수들의 타이틀 노래부터 드라마, 게임, 뮤지컬 음악 등의 작곡을 맡으며 넓은 스펙트럼의 음악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뮤지션이다.

업보트는 앞으로도 전준규 작곡가와 같이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는 작곡가, 보컬 트레이너, 스타 트레이너 등을 영입해 아이돌을 넘어 멀티돌을 양성하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전준규 작곡가는 “업보트는 최고의 교육시스템으로 연습생들을 트레이닝하여 누구와 견주어도 빛날 수 있는 가수로 성장시킬 것”이라며 “재능과 함께 포기하지 않는 인내를 갖고 최고의 노력을 다할 자신이 있는 준비생이라면 업보트와 함께할 것을 자신 있게 추천한다”고 전했다.

업보트에서는 기초발성, 보컬 트레이닝, 안무 수업, 연기 수업 등 아티스트가 되기 위해 필요한 다양한 트레이닝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더불어 10여개의 댄스 스튜디오, 100여개의 보컬/미디실 등을 갖추는 등 교육 시스템 공간을 보유하고 있다.

한편 업보트는 현재 9월 3일 공개 오디션 접수를 진행 중에 있다. 오디션과 관련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