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사)한국판촉물제조협회(회장 이판암)’는 제26회 KGI 기프트쇼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오는 9월 5일 세종대학교 컨벤션센터 광개토관 B홀과 C홀에서 진행되는 이번 기프트쇼는 한국판촉물제조협회(KGI)의 판촉물 종합 카탈로그 26호 발행을 기념해 열리는 행사다.

기존 행사에서 테이블쇼 형식을 확대해 선보이는 올해 행사는 20만원 상당의 판촉물 샘플팩을 증정하는 등의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는 총 3부에 걸쳐 진행되며, 1부에서는 한국판촉물제조협회(KGI) 회원사가 자사의 상품을 딜러에게 직접 소개하는 테이블쇼 형식의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어서 2부에는 쇼핑몰 설명회와 신제품 설명회가 마련되며, 3부에는 협회 홍보대사인 개그맨 엄용수씨의 사회로 한국판촉물제조협회의 26호 카탈로그 발행 기념 출판기념회가 진행된다.

한국판촉물제조협회(KGI) 이판암 회장은 “이번 기프트쇼는 한국판촉물제조협회의 주요 사업인 판촉물 종합 카탈로그에 초점을 맞춰 테이블쇼 형식을 강화한 것이 기존과 다른 차별점”이라며, “판촉물과 관련한 다양한 제품을 한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협회와 업계가 주목하는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는 이번 행사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사)한국판촉물제조협회’가 주최하는 제26회 KGI 기프트쇼 참가신청은 업체당 1인에 한해 가능하며, 참가 업체 중 선착순 400명에 한해 20만원 상당의 판촉물 샘플팩을 증정할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사)한국판촉물제조협회(KGI)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