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2002년 시작된 이태리감성 브랜드 밀튼스텔리에서 기존 밀튼스텔리 브랜드의 여성중심 미니멀리즘 디자인과는 차별화되는 중성적이고 모던 클래식한 디자인 시계/주얼리 브랜드 밀튼M (Milton M)을 런칭했다.
 
오랜 시간 품질에 대한 고민과 실험을 통해서 밀튼스텔리의 차별화된 노하우와 이탈리안 감성을 디자인에 담고 독일의 정교한 기술력을 더하여 밀튼M을 탄생시켰으며 남성과 여성에게 모두 사랑 받을 수 있는 디자인에 독일에서 생산하는 고급사양이지만 디자인부터 생산, 마케팅까지 밀튼스텔리만의 ONE STOP SERVICE로 대중적이고 합리적인 가격대로 포지셔닝이 가능할 수 있었다고 한다.
 

디자인과 품질, 가격까지 삼박자를 모두 갖춘 밀튼M(Milton M)의 전체 시계라인은 사파이어 글라스, 세라믹 다이얼, 이태리수입 코팅 가죽을 사용했으며, 독일 포르츠하임(Pforzheim)에서 메이드인저머니(Made in Germany)로 생산된다. 주얼리 라인은 전체 925실버 소재로 이탈리아와 독일 현지에서 생산되는 브랜드이다.
 
이태리의 감성과 독일의 기술력과 정교함이 결합하여 탄생한 밀튼스텔리 제푸은 전국 백화점 직영매장과 온라인 공식 판매처를 통해서 구매가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