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16일 발표된 태양의 앨범 'WHTIE NIGHT'이 해외 음원 시장을 흔들고 있다.  

23개국 앨범차트 1위뿐 아니라 세계 최대 음악 시장인 미국 아이튠즈 앨범 차트 2위 까지 오르며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출처/태양sns

프랑스,멕시코, 홍콩 ,싱가포르, 대만, 브루나이, 캄보디아, 칠레, 콜롬비아, 덴마크, 도미니카 공화국, 핀란드, 홍콩, 인도네시아, 카자흐스탄, 마카오, 말레이시아, 페루, 필리핀, 태국, 바하마, 터키, 베트남 등 총 23개국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전세계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WHTIE NIGHT’는 태양이 앨범의 콘셉트부터 모든 과정에 직접 참여하며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테디 프로듀서를 비롯해 ‘블랙레이블’의 신진 작곡가들과 협업하며 새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타이틀곡 ‘달링(DARLING)’은 태양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호평 받고 있으며 ‘WAKE ME UP’은 태양만의 감성으로 꿈 같은 사랑을 노래해 가요팬들에게 신선함을 선사했다.

한편 태양은 MBC ‘나 혼자 산다’, ‘오빠 생각’을 비롯해 JTBC ‘아는 형님’, SBS ‘판타스틱 듀오’ 등 다양한 방송 출연과 월드투어를 통해 그 어느 때보다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