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반려동물 전문기업 ‘울지마마이펫(대표 김화영)’이 ‘2017 서울펫산업박람회’에 참가한다.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코엑스 1층 B홀 전시관에서 개최되는 이번 박람회는 한국동물병원협회가 후원하고 팜웨이 인터내셔널이 주최하는 반려동물 전시회다. 국내 펫산업 활성화와 바람직한 반려문화 확산을 위해 마련된 자리로 국내외 150여개의 기업이 참여할 예정이다.

울지마마이펫은 이번 행사에서 2개 부스에 입점해 전시를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만능마사지오일’ 100개 무료 증정 및 룰렛 게임, 1+1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전제품 할인 행사와 함께 이번 박람회를 위해 제작한 샘플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이번 펫박람회에서는 펫푸드 및 용품은 물론, 펫테크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최근 급증하는 애묘인구를 위한 캣&핸드메이드 마켓도 열린다. 또한 한국동물병원협회 소속 수의사들을 초청해 반려동물 돌보기 요령, 반려동물 예절 교육 방법, 고양이에 대한 이해와 관리 등 펫팸족을 위한 교양강좌를 마련했다.

울지마마이펫 관계자는 “온라인을 중심으로 한 인기에 힘입어 이번 박람회에서 오프라인을 통해 울지마마이펫 브랜드를 선보이게 됐다”며, “반려동물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한 자리에 모은 이번 행사에 많은 분들의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