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아리아나 그란데(24)가 첫 내한 공연을 마친 가운데, 공연 전 무성의한 태도가 구설에 올랐다. 

지난 15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 ‘현대카드 컬처프로젝트 25 데인저러스 우먼 투어 아리아나 그란데'가 2만여 팬들의 호응 속에 마무리됐다. 아리아나 그란데의 첫 내한 공연인만큼 한국 팬들의 열기와 환호는 뜨거웠다. 안정된 라이브로 히트곡들을 소화하며 세계적 팝스타의 위상을 입증했다.

출처/아리아나그란데sns

그러나 이날 아리아나 그란데의 공연 전 리허설 불참과 무성의한 태도 등으로 아쉬움을 남기며 팬들의 불만을 사고 있다.

애초 그는 14일 입국하는 것으로 알려졌으나 국내 취재진 및 팬들에게 사진을 찍히고 싶지 않다는 뜻을 전하며 공연 3시간 전인 당일 오후 5시 김포공항을 통해 입국했다. 첫 내한공연은 리허설 없이 바로 시작했고, 65만 원을 냈던 VIP들은 혜택 중 하나였던 공연 리허설 관람을 하지 못 했다.

이후 아리아나 그란데는 공연 시작 1시간 전 자신의 SNS에 화장실에서 리허설 하는 영상을 게재해 더욱 논란에 올랐다. 아리아나 그란데는 영상에 '구로성심병원'을 태그했으며 자신의 소울 넘치는 목소리와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노래를 불렀다.

입국 지체로 본래 예정됐던 리허설을 진행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태연하게 SNS에 화장실 리허설 영상을 게재한 그의 태도에 네티즌들은 불만을 표출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