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일산드라마가구에서 일산가구단지박람회 기간 동안 입주가구 공동구매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금번 일산가구단지박람회에 대규모로 진행되는 행사는 참여업체 100여개이며 출품가구는 300여개 이상의 출품가구들로 각 전시장을 채우고 있다.

이 중 일산드라마가구는 일산가구단지2문에 위치해 있어 드라마협찬가구전시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친환경가구전시장, 소낭구브랜드, 오크마운틴브랜드를 직영으로 운영하는 입주가구 전문매장으로 일산가구단지에서 입지를 다진 업체이다.

대표적인 공동구매 출품 제품으로는 프리미엄 수입매트리스 브랜드중 탁월한 품질과 기능성을 보유한 것으로 잘 알려져 있는 벨라플렉스 10조, 씰리코리아 10조, 비엠울트라 매트리스 5조를 공동구매가격으로 제공한다.

또한 명품 브랜드로 알려져 있는 오크마운틴 행사 품목으로는 올리브, 자이브, 오크밸리, 나이브, 브리티시 등 침대, 장롱, 화장대 3개 세트 동시 구입시 25% 추가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일산드라마가구 관계자는 “금번 이벤트는 입주가구를 준비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말뿐이 아닌 진정한 공동구매를 진행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이번 박람회를 진행한다” 며 “드라마에서 봐온 협찬가구들로 전시하여 볼거리 또한 풍성할 것” 이라고 설명했다.

금번 일산가구단지 현장 관계자에 따르면 일산가구단지박람회에서는 행사 사은품으로 100만원 이상 가구 구입 고객에게 제주도 왕복항공권과 렌트카 사은품을 증정하며, 각 전시장마다 준비된 선물 등으로 고객에게 증정한다고 한다.

또한 다양한 업체가 각각의 이벤트로 많은 고객을 맞이하고 있으며, 업체들의 이벤트를 잘 살펴보면 알뜰하게 구입하는 방법들이 블로그나 홈페이지에 공지되어 있어, 일산가구단지박람회  방문 예정이라면 위의 정보를 확인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이번 박람회를 개최한 일산가구단지 관계자에 따르면 “말뿐인 박람회가 아닌 진정한 특가와 혜택으로 고객이 기다리는 박람회로 만들겠다는 취지로 행사를 진행했다” 고 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