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구스다운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CROWN GOOSE)는 FW시즌을 맞이하여, 100수 면 100%로 제작된 이불커버 세트인 ‘자뎅컬렉션 인디핑크’를 출시했다.

크라운구스의 자뎅컬렉션은 다양성을 품은 공간을 보더 형태로 표현한 제품이다. 기존에는 네이비, 그레이, 베이지 컬러가 출시되었었다. 자뎅컬렉션에 대한 높은 인기에 이번 FW시즌 인디핑크 컬러가 출시되었다.

2017 FW 자뎅컬렉션 인디핑크는 공식 온라인 부띠끄와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신제품 ‘자뎅컬렉션 인디핑크’는 린넨 시장을 선두하고 있는 크라운구스만의 디자인적 감성이 표현되었다. 다양한 소품 및 인테리어와의 조화를 위해 최적의 인디핑크 색감을 연구하였다. 또한 구스이불 스타일링을 위한 날개형 디자인과 단추식 마감기법을 적용하였다.

크라운구스 제품연구 개발팀장은 “홈 스타일링을 위한 최적의 컬러와 디자인을 구현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이번 FW에 출시된 자뎅컬렉션 인디핑크는 꼼꼼한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는 완벽한 이불커버가 될 수 있을 것”이라 전했다.

새롭게 출시된 크라운구스 자뎅컬렉션 인디핑크는 공식 온라인 부띠크와 본사 직영매장인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