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쥬얼리 화장품 코스메틱 전문브랜드 ‘스타일 71’이 한번의 터치만으로 생생한 컬러가 선명하게 밀착되는 ‘루즈 크림 립스틱’ 6종을 선보였다.

신제품 ‘루즈 크림 립스틱’은 주름 개선 기능성 성분인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과 장미꽃추출물을 함유해 기존 매트 타입 립스틱의 건조함을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탄력보습이 뛰어나고 비타민 A·C 등 영양공급 효과까지 있는 콜라겐과 장미추출물을 사용해 촉촉한 입술 상태를 장시간 유지할 수 있다. 루즈 크림 립스틱을 사용하면 립메이크업 후 입술 보습제를 추가로 사용할 필요가 없다.

루즈 크림 립스틱은 그 이름처럼 부드럽고 촉촉한 크림 타입의 텍스처를 보유하고 있다. 컬러가 밀착되며 보송보송한 립 메이크업 마무리가 된다. 

‘루즈 크림 립스틱’은 피부 톤을 밝혀주는 매혹적인 레드클릭(Red Click)부터 고급스럽고 깊이 있는 색감을 뽐내는 패션레드(Fashion Red), 섹시함을 강조한 빈티지레드(Vintage Red), 톡톡 튀는 컬러감의 플레임오렌지(Flame Orange), 청순하고 상큼한 매력을 발산하는 핑크클릭(Pink Click), 우아한 분위기를 더해 주는 인스타로즈(Insta Rose) 등 총 6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미아트 스타일71의 신제품 ‘루즈 크림 립스틱’은 스타일71 공식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롯데면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스타일71’이 최근 글로벌 1위 화장품 전문제조업체 코스맥스와 손을 잡고 전 제품을 업그레이드해 리뉴얼 출시했다. 코스맥스는 글로벌 뷰티업체인 로레알과 메리케이 등 세계 100여 개국 유명화장품 브랜드를 연간 6억개 이상 생산하는 화장품 연구·개발·생산(ODM) 전문기업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