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상단여백
무비레시피 영화를 요리합니다.
여백
HOME 뉴스 연예·IT 화보
‘죽어야 사는 남자’ 최민수-강예원, 미니언즈와 김밥으로 관계 변화되나?
  • 보도본부 | 김정연 기자
  • 승인 2017.08.03 21:10
  • 댓글 0

[시선뉴스] ‘죽어야 사는 남자’에서 최민수와 강예원의 관계의 변화가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MBC 수목 미니시리즈 ‘죽어야 사는 남자’에서 최민수와 강예원이 오늘 밤 방송되는 11, 12회에서 관계가 급반전 될 것을 예고하고 있어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 / MBC

지난 방송에서 최민수와 강예원은 함께 장터 데이트를 하며 서로에 대한 공통점을 발견하고 호감을 쌓아가고 있었기 때문에 앞으로 과연 두 사람에게 어떤 전개가 펼쳐지게 될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던 상황. 이번에 공개된 스틸에서는 백작(최민수)이 ‘지영 A’(강예원)의 딸 은비까지 함께 마주치게 되는 장면이 담겨있어 더욱 궁금증을 자극한다. 

평소 유독 어린아이들에게는 약한 모습을 보여왔던 백작답게 스틸 속에서도 은비 앞에서 해맑은 미소를 짓고 있는 최민수의 표정이 먼저 눈길을 끈다. 어린아이들이 보기엔 다소 무섭게 느낄 수도 있는 카리스마 넘치는 백작에게 무슨 이유에선지 선뜻 다가가 미니언즈 인형을 건네고 있는 은비와 그것을 건네받으면서 약간 당황한 듯하면서도 내심 좋아하는 것처럼 보이는 최민수의 표정은 왠지 모르게 보는 이들로 하여금 훈훈한 감정을 느끼게 한다. 

여기에 강예원까지 합세해 최민수의 손에 김밥 한 줄을 쥐여주는 모습에서는 주위 사람을 챙길 줄 아는 ‘지영 A’의 따뜻한 성품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동시에 김밥과 미니언즈 인형으로 인해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급격하게 변하게 될지 호기심을 최고조에 달하게 하고 있다. 

과연, 백작은 진짜 딸을 되찾고, ‘지영A’는 드라마 작가로서의 꿈도 이루고 억만장자가 된 백작 아빠를 만나 신데렐라 뺨치는 인생 역전의 새로운 아이콘으로 등극해 시청자들에게 짜릿한 대리만족감을 선사할 수 있을지 그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최민수, 강예원, 신성록, 이소연 주연의 MBC 수목 미니시리즈 ‘죽어야 사는 남자’는 초호화 삶을 누리던 작은 왕국의 백작이 딸을 찾기 위해 한국에 도착하면서 벌어지는 과정을 그린 코믹 가족 휴먼 드라마로 오늘 밤 10시 11, 12회가 방송된다.

김정연 기자  sisunnews@sisunnews.co.kr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sisunnews@sisunnews.co.kr / YellowID @시선뉴스
No.1 지식교양 전문채널, 진심을 담은 언론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저작권자 © 시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정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닫기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