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네덜란드 모빌리티 디자인 브랜드 부가부(Bugaboo International)가 오는 8월 11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스토어를 오픈한다.

지난해 2월 신세계 강남점에 첫번째 브랜드 스토어가 오픈하는 이번 스토어는 국내 두번째이자 경기권 첫 브랜드 스토어다. 부가부 브랜드 스토어 현대 판교점은 신세계 강남점보다 규모를 두 배 이상 확장하여 보다 여유있는 공간에서 보다 많은 부가부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현대백화점 판교점 브랜드 스토어에서는 부가부 카멜레온³, 부가부 비5, 부가부 버팔로 등 다양한 종류의 부가부 스트롤러 및 한정판으로 판매되는 스페셜 에디션을 체험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다양한 컬러의 부가부 액세서리들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다. 

또한 매장에서 디지털로 나만의 스트롤러를 꾸며보고 3D로 확인해 볼 수 있는 ‘나만의 스트롤러 만들기’도 체험해 볼 수 있으며, 부가부 브랜드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현대 판교점에서 스트롤러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부가부 시트라이너(한정수량)를 증정하는 등 행사도 진행된다. 

부가부의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국내 두 번째 부가부 브랜드 스토어는 8월 11일 판교 현대백화점에 7층에 오픈할 예정이며, 관련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부가부 공식 카페 또는 부가부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