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그룹 비스트 출신 장현승의 심경 고백 글에 세간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장현승은 31일 자신의 SNS를 통해 "안녕하세요, 장현승입니다. 긴 글이 될 것 같지만 꼭 전하고 싶었던 제 이야기를 전하고자 합니다"라며 장문의 메시지를 남겼다.

5년간 연습생활 끝에 어렸을 때부터 꿈꿔 온 가수가 됐고 비스트 멤버들과 좋은 기회를 얻어 탈퇴하기 전까지 지난 7년간 과분한 사랑을 받았다는 것. 하지만 데뷔 이후 그는 활동에 불편함을 느끼게 됐고 음악적 갈증이 있었다고 전했다.

출처/장현승sns

장현승은 "그룹 활동과 팀워크를 위한 이해보다는 제 개인을 고집하는데 힘썼고, 남의 말은 듣고도 곧바로 제 고집과 자존심을 부려 멤버들을 포함한 주변 사람들을 많이 힘들게 했습니다. 그렇게 서서히 빚어진 멤버들과 벽은 너무 두터워졌고 화합을 선택하는 대신 저는 멀어지는 것을 선택했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와 관련해 지난해 논란이 된 그의 태도 논란 사건 한 가지가 회자되고 있다.  그해 여름 잇따른 폭우로 인해 국민들에게 안전대비를 알리는 긴급재난문자가 발송됐다.

이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를보고 더 조심해 그 피해를 줄일 수 있는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하는 문자지만 그는 "X여버ㄹ…진짜아. 잠다깼네"라는 말로 국민안전처에서 보낸 긴급재난문자에 짜증을 내는 듯한 발언을 했다.

그후 논란이 거세지자 장현승은 글을 "잠 다 깼다 행복해"로 바꾸는 등 온나라가 비 피해상황 때문에 걱정을 하고 있는 시기에 "당분간 콸콸콸 조으다"라는 다소 충격적인 글을 자신의 SNS를 통해 게재해 논란의 중심에 섰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