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웨딩컨설팅 듀오웨드(대표 박수경)가 지난 22일~ 23일 개최한 ‘제 27회 듀오웨딩페어’를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듀오웨딩페어는 사전 예약제로 운영됐으며, 1000여 개의 웨딩 혼수 브랜드 가운데 엄선한 상품 및 서비스를 고객에게 선보였다. 이 밖에도 결혼준비 전 과정을 원스톱으로 체험해볼 수 있는 프로그램도 기획돼 박람회에 참가한 예비부부의 만족도를 높였다.

박람회 현장에서는 체험형 웨딩 이벤트를 통한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했다. 특히 사전 신청자를 대상으로 한 ‘웨딩 스타일링 체험 이벤트’가 인기를 모았다. 듀오웨드는 웨딩 체험 이벤트를 통해 리허설 촬영, 메이크업 시연, 턱시도 피팅 등 예식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했다.

이번 웨딩박람회의 인기 웨딩홀 특가전에서는 웨딩홀 전문가가 직접 웨딩홀 검색 포털 ‘텐웨딩홀’에서 전국 700여 개 예식장을 인기 테마별로 비교해 예산, 컨셉에 맞는 상품을 제안했다. 이와 함께 텐웨딩홀에서 계약한 고객에게는 대관료 무료 또는 예식비 할인 혜택 등을 제공했다.

2018 S/S 웨딩드레스 전시장에는 SNS에서 인기 있는 수입 명품 브랜드, 국내 외 디자이너들의 드레스와 라인별 드레스를 선보였다.

웨딩박람회 당일 현장 계약을 진행한 고객은 웨딩 패키지 할인을 비롯해 허니문, 예물, 한복 등 혼수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 받았다.

듀오웨드 이경운 센터장은 “이번 행사를 아쉽게 놓친 예비부부는 듀오웨드가 상시 운영하고 있는 일대일 웨딩컨설팅 서비스를 이용해 전문 웨딩플래너와 상담 진행이 가능하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결혼 준비에 관한 웨딩플래너와의 자세한 문의 및 상담 신청은 해당 공식 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