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홍지수] 매주말, 어떤 영화를 볼까 고민하는 당신에게 무비데이가 영화 한 편씩을 소개합니다.

◀MC MENT▶
진행 김지영

희대의 귀요미 캐릭터, 미니언이 돌아옵니다! 지난 2010년 ‘디즈니’와 ‘드림웍스’ 사이에서 신흥 스튜디오 ‘일루미네이션’이 만들어낸 애니메이션 <슈퍼배드>가 그 세 번째 이야기를 준비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특히 이번 <슈퍼배드3>에서는 빠삐용처럼 죄수복을 입고 나오는 다크 미니언과 미니언들의 새 리더 ‘멜’의 등장으로 더욱 기대를 높이고 있습니다. 일루미네이션의 빼놓을 수 없는 애니메이션 슈퍼배드 시리즈! 과연 어떤 이야기를 들고 찾아왔을까요? 

*영화 ‘슈퍼배드3’ (7월 26일 개봉)
최고의 악당만을 보스로 섬기는 ‘미니언’! 하지만 가족을 위해 ‘그루’는 악당 은퇴를 선언합니다. 그루의 배신에 실망한 미니언들은 스스로 악당이 되기 위해 그루를 떠나는데요. 한편, 같은 얼굴, 다른 스펙인 쌍둥이 동생 ‘드루’를 만난 그루는 자신이 역사상 가장 위대한 악당 가문의 후예임을 알게 됩니다. 그루는 거부할 수 없는 슈퍼배드의 운명을 따르게 되는데요. 돌아온 그루와 미니언들은 다시 함께할 수 있을까요? 

전 세계 56개국 박스오피스 오프닝 1위를 차지하며 흥행 열풍을 알린 <슈퍼배드3>! 벌써부터 미니언들의 정체불명 소리가 들려오는 것만 같은데요? 올 7월! 귀여운 미니언들이 심장을 위협할 영화 <슈퍼배드3>입니다.

책임프로듀서 : 한성현 / CG : 이정선 / 연출 : 홍지수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