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올여름, 동물들과 함께하는 이벤트가 열린다. 

부산의 동물 테마파크 삼정더파크가 국립부산과학관과 함께 ‘알고 보면 재미있는 신비한 동물이야기-아시아편’(이하 알재신동) 행사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여름방학을 맞아 삼정더파크와 국립부산과학관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아시아 지역에 서식하는 동물들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삼정더파크는 기획전과 동시에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더하기 위해 오는 8월 27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스탬프 미션북 이벤트’는 삼정더파크와 국립부산과학관에 있는 아시아 지역 서식 동물 6종의 스탬프를 찾아 찍는 이벤트다.

참여방법은 삼정더파크 안내데스크와 국립부산과학관에서 진행되고 있는 ‘몽골대초원의 동물 특별전’을 각각 방문해 미션북을 받아 미션을 수행 한 후 삼정더파크 종합안내센터나 국립부산과학관 김진재홀에 제출하면 된다. 미션을 완료한 고객들 중 선착순 1000명에게는 소정의 상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특히 스탬프 미션북의 경우 삼정더파크와 국립부산과학관 특별전 할인권이 인쇄되어 있어 스탬프투어와 함께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삼정더파크와 국립부산과학관을 방문한 인증샷을 촬영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을 업로드하는 ‘홍보킹&홍보퀸을 찾아라’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업로드한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삼정더파크 연간회원권, 국립부산과학관 가족과학캠프 이용권 등 푸짐한 상품이 증정된다.

삼정더파크 관계자는 “일상에 지친 가족 또는 연인 방문객들에게 다채로운 이벤트와 볼거리를 통해 색다른 추억을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