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100년 전통의 독일 커피 명가 밀리타 코리아가 여름을 맞아 ‘SUMMER COOL SALE’ 7월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7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밀리타 코리아의 커피머신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게 됐다.

먼저 밀리타 공식쇼핑몰 모바일을 통해 구입할 경우 특가판매 가격에 10% 할인쿠폰을 더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모바일 구매 방법은 스마트폰으로 구입을 선택한 후 모바일 전용 할인 쿠폰을 받아 주문하기에서 쿠폰을 적용하면 된다.

강남 뉴코아 3층 밀리타 직영판매점에서도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곳에서 커피머신을 구입하면 제휴카드(신한카드, 국민카드)를 활용해 최대 10%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이는 강남 뉴코아 직영점에 한해 진행되는 이벤트이다.

모바일과 제휴카드 추가 할인이 가능한 제품은 카페오 솔로, 카페오 솔로앤밀크, 카페오 솔로 앤 퍼팩트밀크 등이 있다. 카페오 솔로 앤 퍼펙트 밀크 리퍼제품의 경우 2명이상 공동 구매 시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제휴카드로 구매 시 5% 추가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밀리타 코리아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을 맞아 특별한 가격으로 커피머신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부담 없는 가격으로 커피머신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