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박진아 / 디자인 이정선 pro] 예부터 꿈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수영’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수영에 관한 꿈
수영에 관한 꿈은 사회, 기관, 가정, 사업장 등 어떤 활동 무대에서 하는 일과 생활, 생업, 경쟁이나 목적 달성과 관계되는 상징 표현을 의미한다. 

2. 넓은 바다에서 홀로 수영을 하는 꿈
넓은 바다에서 홀로 수영을 하는 꿈은 사업이 잘되고 외국 유학이 순조롭게 진행되며 직장 등에서 혜택을 입거나 일이 잘 추진될 수 있음을 의미한다.

3. 말이 물에서 헤엄을 치는 꿈
말이 물에서 헤엄을 치는 꿈은 지금까지 하던 사업이 잘되고 일약 큰 기업체로 등극하게 되는 것으로 길조다. 

4. 저수지에서 헤엄을 치는 꿈
저수지에서 헤엄을 치는 꿈은 기분이 매우 상쾌해지고 하는 일마다 수월하게 풀리는 운수 대통의 꿈이다. 

5. 바다에서 수영을 하다가 고래를 만나는 꿈
바다에서 수영을 하다가 고래를 만난다면, 상당한 실력자를 만나 도움을 받고 입신출세를 하며 돈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한다. 

6. 길을 가다가 수영을 하는 꿈
길을 가다가 수영을 하는 꿈을 꾼다면 일시적으로 한 직장 또는 사업장에서 일하게 된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수영’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면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