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품위있는 그녀’ 김희선과 정상훈, 이태임이 삼자대면하는 스틸컷 사진이 공개됐다.

JTBC 금토드라마 '품위있는 그녀'(극본 백미경 연출 김윤철)는 폭발 직전의 활화산 같은 긴장감이 흐르는 조강지처 우아진(김희선)과 바람난 남편 안재석(정상훈), 내연녀 윤성희(이태임)의 삼자대면을 공개했다. 지난주 남편의 불륜 사실을 알고 오열한 우아진이 안재석과 윤성희에게 어떤 대응을 할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사진 / JTBC

삼자대면은 ‘불륜남녀’ 안재석과 윤성희에 정면대응을 결심한 우아진의 주도로 이뤄졌다. 삼자대면에 들어간 세 사람의 표정이 자신의 입장을 대변하듯 각양각색이어서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단호하면서도 품위를 잃지 않는 김희선의 표정과 시선을 강탈하는 하이클래스 미모는 범접할 수 없는 우아한 아우라를 형성하며 ‘우아진식 걸크러시’를 제대로 보여줄 예정이다.

각자 우아진을 만나는 줄 알고 약속장소에 나타난 안재석과 윤성희는 갑작스러운 삼자대면에 당황한 표정을 숨기지 못하고 있다. 좌불안석인 안재석과 초조해 보이는 윤성희는 심각한 분위기를 짐작케 한다.

우아진은 따귀를 때리거나 찬물을 끼얹는 등 기존 드라마에서 불륜에 대응하는 방식과 차별화되는 '사이다 대응'으로 시청자들의 속을 뻥 뚫어준다고 해 기대를 높인다. 

'품위있는 그녀' 관계자는"삼자대면은 극의 긴장감을 극대치로 끌어올리는 장면이 될 전망이다. 불구경, 싸움구경과 함께 이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3대 구경으로 꼽히는 '불륜 적발 구경'의 쏠쏠한 재미를 시청자들에게 제대로 전할 것이다"며 "앞으로 세 사람의 관계는 점입가경의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김희선, 정상훈, 이태임의 명품 연기를 기대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품위있는 그녀’는 JTBC에서 매주 금,토요일 11시에 방송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