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골프 레슨을 제외한 모든 것을 소개하는 신개념 골프 토크쇼 ‘시원타’가 오는 11일부터 생활체육TV를 통해 방송된다.

‘시원타’는 그동안 NAVER TV, 유튜브, 페이스북 등 공식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었는데 TV로 첫 방송되면서 처음 접하는 시청자들을 위해 골프장에 처음 나갔을 때 유용한 TIP 소개와 자신들이 직접 겪었던 이야기를 담아 ‘나의 골프 입문기!’라는 주제로 방송을 시작한다.

또 한가지 달라진 점이 있다면 바로 멤버의 변화다. 기존 세 명의 MC들인 골프 브랜드 젝시오(XXIO)의 모델이자 프로 골퍼 강재원과 만년 백돌이 조성화, 갓 초보 홍진호가 ‘시원타’를 이끌어 왔지만 여기에 새로운 여성 멤버인 김은영 프로가 합류된다. 

이에 ‘시원타’의 제작사인 누누랄라 미디어 관계자는 “새롭게 합류한 김은영 프로의 시원한 성격과 재치 있는 말솜씨가 기존 MC들과 잘 어울러졌다”며 ”골프에 관심이 있거나 골프를 사랑하는 분 들이라면 부담 없이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시원타’는 7월 11일 화요일 저녁 11시에 생활체육TV에서 첫 방송을 시작으로 2주 간격을 두고 방송되며 앞으로 골프 에티켓, 골프 패션, 골프장 등 골프에 대한 다양한 정보들을 계속해서 다룰 것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