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맞춤정장•맞춤예복 전문 ‘제이진옴므’ 평택지점이 내달 1일 오픈을 앞두고 있다.

지난 10년 간 하청 및 외주제작이 아닌 자체 운영 직영공방으로 맞춤정장을 제작해오고 있는 제이진옴므는 고급스러움과 편안함, 신중함을 모토로 고급 맞춤 수트의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제이진옴므의 성장 비결은 1:1 컨설팅을 통한 체계적인 고객 관리 시스템에 있다. 기성 정장과 달리 주문자의 체형과 스타일, 디자인은 물론 생활의 편리성까지 고려해 고객의 몸에 딱 맞는 수트를 제작하기 때문이다. 

사진제공=제이진옴므

또한 국내 제일모직 원단과 이태리 영국 수입지 원단과 같은 고급원단을 타사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해 우수한 가성비를 자랑한다. 원단부터 작은 부자재 하나까지 총 3차에 걸친 엄격한 검품 과정으로 품질은 물론, 소비자의 신뢰 역시 높였다.

제이진옴므의 자체공장라인도 눈에 띈다. 접착식 수미주라(Su Misura) 방식과 비접착식 비스포크(Bespoke) 라인을 운영 중이다. 이는 고객의 몸에 딱 맞는 단 하나의 패턴을 제작해 옷을 만드는 과정으로 최상의 편안함과 견고함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오랜 기간 착용이 가능하다는 점과 입으면 입을수록 착용자의 몸에 맞게 형태를 잡아간다는 특징으로 더욱 인기를 끈다.

특히 맞춤정장으로 국내 최초로 도입한 제이진옴므의 당일 출고 시스템은 고객들이 원하는 날짜에 맞춰 신속한 주문제작을 가능하게 한다. 더불어 직영공장에서 100% 자체 제작 방식에 따른 하나뿐인 수트를 평생 무상수선 시스템을 통해 관리 받을 수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제이진옴므 관계자는 “맞춤정장 업계 국내 최대규모로 운영되는 제이진옴므는 턱시도 디자인만 무려 250벌로 전국 최다 보유량을 자부하고 있다”며, “2017년 업계 최다 오픈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는 만큼, 이번 제이진옴므 평택점 오픈소식에 소비자들의 관심이 뜨거워질 전망이다”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제이진옴므는 종로 본점을 기점으로 원주, 강남, 미아, 일산, 의정부, 부천, 원주, 인천, 별내, 동탄, 성남수진, 청주, 대전, 대구, 구미, 천안, 익산, 광주, 울산, 부산 등 전국 30여 개 직영점을 운영하며 차별화된 맞춤정장 업계 선두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