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아이돌 학교' 교가와 41명의 입학생 얼굴이 공개됐다. 

Mnet 새 걸그룹 육성 리얼리티 프로그램 '아이돌학교' 측은 28일 오후 본격적인 첫 번째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 교가 '예쁘니까'의 뮤직비디오 형식으로 제작된 이번 영상을 통해 입학생 41명이 공개됐다.

출처/Mnet'아이돌학교'

'아이돌 학교'는 국내 최초 걸그룹 교육 기관을 콘셉트로 한다. 졸업과 동시에 데뷔하는 11주 최단기 속성교육이라는 방침을 밝혔다. 11주의 교육 후 최종 졸업시험을 통과한 최우수 학생들은 방송 종료와 동시에 걸그룹으로 데뷔한다.

학교 선생님으로는 대배우 이순재가 교장 선생님으로 나섰고 아이돌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이 담임 선생님으로 활약한다. 

걸그룹 '트와이스'의 'OOH-AHH하게'와 'Cheer up', 'TT'를 탄생시킨 블랙아이드필승이 음악 프로듀서로 참여한다. KBS2 예능 프로그램 '언니들의 슬램덩크2'의 보컬 트레이너로 주목받았던 장진영은 음악 선생님으로 확정됐다. 걸그룹 '여자친구'의 '시간을 달려서' '오늘부터 우리는' 등의 안무를 담당한 박준희는 입학생들의 안무를 책임진다.

'아이돌 학교' 에는 '프로듀스 101'에서 최종 17위를 기록한 이해인, '식스틴'에서 아쉽게 트와이스 멤버로 선발되지 못한 나띠, 지원, 은서는 소속사를 떠나 지망생 신분으로 '아이돌학교'에 입학했다. 이외에 SM, YG 연습생 출신 입학생들도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아이돌 학교'는 29일부터 3일 간, 매일 오후 2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입학생 학적부와 사진을 공개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