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서울현대전문학교의 호텔조리학과 (호텔조리과) 과정이 본교 교수로 재직 중인 최현석 교수의 레스토랑 ‘쵸이닷’ 투어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서울현대 호텔조리학과 과정은 성적 우수 장학생들에게 국내 유명 레스토랑 및 미슐랭 스타 레스토랑을 방문하여 코스 요리도 맛보고 셰프의 주방도 탐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 학교 호텔조리학과 과정 관계자는 “이번 쵸이닷 레스토랑은 본교 교수로 재직 중인 최현석 교수의 레스토랑으로 학생들이 유명 레스토랑의 플레이팅을 직접 보고 맛보고 주방을 살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 학생들의 동기부여에 큰 도움이 되었던 것 같다.” 라고 전했다.

한편 서울현대전문학교의 호텔조리학과 과정은 전체 커리큘럼의 80% 이상을 실습수업으로 진행하고 있는 실무중심 학교로 최현석 교수뿐 아니라 스타 셰프인 에드워드 권 셰프가 학장으로 재직 중이며 각 분야의 조리기능장 교수진이 재직하여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를 통해 고용노동부 선정 14년 연속 실습, 취업부문 최우수학교로 선정되었으며 현재 호텔조리학과 과정을 포함하여 전 과정의 2018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자세한 모집요강 및 취업현황, 원서접수 등은 이 학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