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2017년 6월 25일, 오늘의 띠별 운세 입니다.

■쥐띠
-1984년생 / 폭풍우 속에서 큰 배가 뒤집히듯이 재물을 잃게 되는 일들이 발생할 것입니다. 소극적인 자세로 주위를 관망하기 바랍니다.
-1972년생 / 메마른 가뭄 끝에 반가운 비소리가 들리니 천지에 화기 한 분위기가 무르익는 격입니다. 마음이 흡족해집니다.
-1960년생 / 부동산 이익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힘들고 어려웠던 일들을 감래한 대가가 오늘 들어옵니다.
-1948년생 / 남쪽에서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로부터 축하를 받을 만한 경사스러운 소식입니다. 승진, 입학, 합격의 소식입니다.

■소띠
-1985년생 / 내 주변에는 나를 도와줄 사람이 한 사람도 없으니 막막함이여! 칠전팔기라 했던가! 그 말의 의미를 깊게 생각하기 바랍니다.
-1973년생 / 약속이라면 무조건 좋은 운이 오늘 작용합니다. 아주 자연스럽고 멋진 분위기 아래서 일들이 진행될 것입니다.
-1961년생 / 높은 곳에서 마음을 비우고 내려다 본다면 한결 마음이 가벼워 질것입니다. 등산을 하면서 심신을 달래기 바랍니다.
-1949년생 / 혈액순환도 좋고 안색도 좋습니다. 심신이 편안한 하루를 보내기에 부족함 없는 날입니다.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 보세요.

■범띠
-1986년생 / 아무도 믿을 수 가 없습니다. 귀인의 도움도 전혀 나에게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다툼만 일어날 뿐입니다.
-1974년생 / 계획에 차질이 생겨 일신상에 문제가 생깁니다. 큰 기대는 더 큰 실망을 안겨 다 주는 법! 마음을 비워야 할 것입니다.
-1962년생 / 따스한 봄기운이 넘치는 반가운 소식들이 있겠습니다. 남쪽으로부터 귀인이 출몰하여 당신에게 좋은 소식을 전해줍니다.
-1950년생 /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이 건강의 문제입니다. 그러나 오늘은 건강상에 아무런 문제가 없이 원만하게 보낼 수 있습니다.

■토끼띠
-1987년생 / 서두르지 말고 천천히, 의미를 잘 되새기면서 때를 기다리는 신중한 자세가 필요 합니다. 목적지가 눈 앞에 있습니다.
-1975년생 / 만남이나 여행 등을 피하고 집에서 자중하면서 피로를 푸는 것이 현명합니다. 아주 중요한 일 외에는 다음으로 미루도록!
-1963년생 / 오늘 해야 할 일은 미루는 일입니다. 만났다가는 오해만 가중 됩니다. 서로가 예민하게 반응해서 나쁜 결과가 초래합니다.
-1951년생 / 한번 참을 것! 두 번은 못 참나요? 극단으로 치달아 서로에게 더 큰 상처를 입히는 것 보다는 참는 것이 보배입니다.

■용띠
-1988년생 / 혈기와 감정적인 분위기 보다는 냉철인 이성이 요구됩니다. 마음 먹은 대로 되지 않는다고 하더라도 순리라면 역행 할 수 없습니다.
-1976년생 / 그 동안에 힘들고 어려웠던 일들이 오늘 빛을 발합니다. 성실하고 꾸준한 만큼 결실을 맺습니다.
-1964년생 / 투자 없이, 손해 없이… 완벽하게 처리하기란 하늘에 별 따기와 별 다를 바 없습니다. 미래를 기약한다면 오늘의 아픔은 투자의 개념으로 생각하시기 바랍니다.
-1952년생 / 상대방을 신뢰하는 것이 생활의 근본이 되어야 하겠네요. 감정만 앞세우다가는 서로에게 돌이킬 수 없는 상처를 입히게 됩니다.

■뱀띠
-1989년생 / 수입이 있는 날입니다. 용돈을 두둑이 받는다든지 잊어 버리고 있었던 돈들이 술술 들어옵니다.
-1977년생 / 중요한 안건이나 결재 받을 내용이 있다면 오늘 같은 날은 아주 무난하게 결재가 날 것입니다.
-1965년생 / 주변에 당신을 도와줄 사람이 한 사람도 보이지 않는군요! 혼자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 보다는 휴식을 취하도록 하세요.
-1953년생 / 위태롭고 때가 아직 이르지 않았으니 지금 무슨 일을 시작 한다 하더라도 방해가 있을 것입니다.

■말띠
-1990년생 / 내 주변에는 나를 도와줄 사람이 한 사람도 없으니 막막함이여! 칠전팔기라 했던가! 그 말의 의미를 깊게 생각하기 바랍니다.
-1978년생 / 의사 결정 타이밍을 놓치지 않도록 신중을 다하도록 해야 합니다. 결정할 때와 보류할 시점을 잘 파악해야 합니다.
-1966년생 / 여행이나 외출에 아주 길한 날입니다. 직장에서 동료들과 함께 단합대회라도 떠난다면 좋을 날입니다.
-1954년생 / 오늘 하루는 집에서 조용히 보내는 것이 좋을 듯 싶습니다. 찜질 방이나 목욕을 하면서 긴장을 푸는 것이 좋습니다.

■양띠
-1991년생 / 믿는 도끼에 발등을 찍힌다면 오늘 그럴만한 일들이 생길 수 있습니다. 모든 모임에 출입을 삼가세요.
-1979년생 / 모든 일들이 신통치 않게 느껴집니다. 그러나 큰 문제는 아닙니다. 다만 몸의 상태가 나쁜 것 뿐입니다.
-1967년생 / 약속이라면 무조건 좋은 운이 오늘 작용합니다. 아주 자연스럽고 멋진 분위기 아래서 일들이 진행될 것입니다.
-1955년생 /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을 아프게 하면 좋을 것 하나도 없습니다. 이혼은 서로를 더 힘들게 하는 것이니까요.

■원숭이띠
-1992년생 / 동창회 모임이나 동호회 모임에 참석한다면 좋은 일들이 생깁니다. 인간관계에 있어 최적의 날입니다.
-1980년생 / 건설 관련된 일을 하는 사람에게는 힘든 오늘입니다. 일찍 귀가하여 조용히 하루를 정리한다면 머리는 한결 가벼워 질 것입니다.
-1968년생 / 계획에 차질이 생겨 일신상에 문제가 생깁니다. 큰 기대는 더 큰 실망을 안겨 다 주는 법! 마음을 비워야 할 것입니다.
-1956년생 / 한번 참을 것! 두 번은 못 참나요? 극단으로 치달아 서로에게 더 큰 상처를 입히는 것 보다는 참는 것이 보배입니다.

■닭띠
-1981년생 / 여행이나 외출에 아주 길한 날입니다. 직장에서 동료들과 함께 단합대회라도 떠난다면 좋을 날입니다.
-1969년생 / 주변에 당신을 도와줄 사람이 한 사람도 보이지 않는군요! 혼자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 보다는 휴식을 취하도록 하세요.
-1957년생 / 거처를 옮기는 일에 아주 좋은 날입니다. 서두르지 말고 천천히 진행하는 것이 이롭습니다. 경비지출은 많을 것입니다.
-1945년생 / 손아랫사람이 무엇을 생각하는지 가슴으로 느껴 보세요. 당신으로부터 시작하여 화합의 정이 넘쳐 나는 하루가 될 것입니다.

■개띠
-1982년생 / 싸우더라도 극단은 피하도록 하는 것이 현명한 처사이리라 생각 합니다. 상대방에게 상처를 줄 수 있겠네요.
-1970년생 / 고진감래가 원수처럼 느껴집니다. 힘들고 짜증스러운 일들이 도미노처럼 밀려 들어 옵니다. 힘든 하루입니다.
-1958년생 / 당신의 모든 운이 침체되어 있습니다. 무슨 일이든지 손실만 더 커질 뿐입니다. 평정 심을 유지하는 것이 최선입니다.
-1946년생 / 스스로 우환거리를 만들고 있으니 심각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독불장군식의 진행은 전혀 이롭지 않습니다.

■돼지띠
-1983년생 / 집을 떠나면 도난, 구설수등에 오르고 사람으로 인해 모진 고생을 당할 수 있습니다. 조용히 집에 거하는 것이 좋습니다.
-1971년생 / 학수 고대하던 일들에 좋은 결실이 맺어 지니 그 동안의 근심거리가 속 시원하게 해결되는 운입니다.
-1959년생 / 사방에서 지출이 늘어나니 매매에 있어서도 불리한 입장에 처하게 됩니다. 가능한 대로 거래를 줄여야 합니다.
-1947년생 / 혈액순환이 좋지 않아 두통이 예상됩니다. 심신이 불편하기 때문에 가정에 불화가 생길 수 있습니다.

본 인포그래픽의 운세내용은 사주닷컴과의 콘텐츠 제휴로 제작되었습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