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김지영 / 디자인 이연선 pro] 이번 주 볼만한 영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지난 2017년 6월 9일부터 6월 11일까지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망의 랭킹을 알려드립니다.

▪ 미이라
장르- 액션, 모험, 판타지 / 미국 / 110분
출연- 톰 크루즈, 소피아 부텔라
줄거리– 사막 한 가운데, 고대 이집트 미이라의 무덤을 발견한 닉은 미이라의 관을 수송하던 중 의문의 비행기 추락사고로 사망한다. 그러나 닉은 죽음에서 다시 깨어나고 이 미이라의 관이 산 채로 봉인당했던 아마네트 공주의 것임을 알게 된다. 한편, 수천 년 만에 잠에서 깨어난 아마네트는 분노와 파괴의 강력한 힘으로 전 세상을 자신의 것으로 만들려고 하는데...

▪ 악녀
장르- 액션 / 한국 / 123분
출연- 김옥빈, 신하균, 성준
줄거리– 어린 시절부터 킬러로 길러진 숙희. 그녀는 국가 비밀조직에 스카우트되어 새로운 삶을 살 기회를 얻는다. 살기 위해 죽여야만 하는 킬러 숙희 앞에 진실을 숨긴 의문의 두 남자가 등장하고, 자신을 둘러싼 엄청난 비밀에 마주하게 되면서 운명에 맞서기 시작한다.

▪ 원더 우먼
장르- 액션, 모험, 판타지, SF / 미국 / 141분
출연- 갤 가돗, 크리스 파인
줄거리– 아마존 데미스키라 왕국의 공주 ‘다이애나 프린스’는 전사로서 훈련을 받던 중 최강 전사로서의 운명을 직감한다. 때마침 섬에 불시착한 조종사 ‘트레버 대위’를 통해 인간 세상의 존재와 그 곳에서 전쟁이 일어나고 있음을 알게 된다. 신들이 주신 능력으로 세상을 구하는 것이 자신의 사명임을 깨달은 다이애나는 섬을 뛰쳐나와 1차 세계 대전의 지옥 같은 전장 한가운데로 뛰어든다.

▪ 캐리비안의 해적: 죽은 자는 말이 없다
장르- 액션, 모험, 코미디, 판타지 / 미국, 오스트레일리아 / 129분
출연- 조니 뎁, 하비에르 바르뎀
줄거리– 전설적인 해적 캡틴 ‘잭 스패로우’의 눈앞에 죽음마저 집어삼킨 바다의 학살자 ‘살라자르’가 복수를 위해 찾아온다. 둘 사이에 숨겨진 엄청난 비밀! 잭은 자신과 동료들의 죽음에 맞서 살아남기 위해 사투를 시작한다.

▪ 노무현입니다
장르- 다큐멘터리 / 한국 / 109분
출연- 노무현
줄거리– 국회의원, 시장 선거 등 출마하는 선거마다 번번이 낙선했던 만년 꼴찌 후보 노무현이 2002년 대선 당시 대한민국 정당 최초로 도입된 새천년민주당 국민참여경선에 당당히 출사표를 던진다. 제주를 시작으로 전국 16개 도시에서 치러진 대국민 이벤트. 쟁쟁한 후보들과 엎치락뒤치락하며 제주 경선 3위, 울산 1위, 그리고 광주까지 석권한 지지율 2%의 꼴찌 후보 노무현이 전국을 뒤 흔들기 시작한다.

▪ 대립군
장르- 드라마 / 한국 / 130분
출연- 이정재, 여진구, 김무열
줄거리– 1592년 임진왜란이 발발하자, 선조는 어린 ‘광해’에게 조정을 나눈 ‘분조’를 맡기고 의주로 피란한다. 임금 대신 의병을 모아 전쟁에 맞서기 위해 머나 먼 강계로 떠난 광해와 분조 일행은 남의 군역을 대신하며 먹고 사는 대립군들을 호위병으로 끌고 간다. 대립군의 수장 ‘토우’와 동료들은 광해를 무사히 데려다주고 공을 세워 비루한 팔자를 고치기 위해 위험을 무릅쓰는데...

▪ 겟 아웃
장르- 미스터리, 공포, 스릴러, 드라마 / 미국 / 104분
출연- 다니엘 칼루야, 앨리슨 윌리암스, 브래드리 휘트포드
줄거리– 흑인인 사진작가 크리스. 백인인 여자친구 로즈의 부모님께 인사드리기 위해 그녀의 집을 찾아간다. 크리스는 로즈의 부모님이 자신이 흑인인 것을 싫어하진 않을까 걱정하지만 크리스의 걱정과 달리 로즈의 가족들은 그를 환영한다. 그러나 시간이 지날수록 뭔가 의심쩍은 분위기가 조성되기 시작한다.

▪ 베이블레이드 버스트 갓 : 갓 발키리의 탄생
장르- 애니메이션 / 일본 / 78분
출연- 김현지, 한신, 김보영
줄거리– 세계적으로 유명한 ‘비씨 솔’에 스카우트 되어 스페인으로 떠난 ‘강산’. 우연히 참가한 배틀에서 예상치 못한 강력한 블레이더를 만나고, 강산의 베이 '발키리'가 산산조각나고 마는데. 과연 ‘강산’은 세계 최고 블레이더가 될 수 있을까?

▪ 보스 베이비
장르- 애니메이션, 코미디, 가족 / 미국 / 97분
출연- 알렉 볼드윈
줄거리– 어느 날 굴러 들어온 아기 동생에게 부모의 사랑을 모두 빼앗겨 버린 ‘팀’. 평소엔 앙증맞은 베이비, 알고 보니 ‘베이비 주식회사’의 카리스마 보스 ‘보스 베이비’는 비밀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파견근무 중! 팀은 부모의 사랑을 되찾기 위해 보스 베이비는 라이벌 ‘퍼피 주식회사’를 무찌르기 위해 원치 않는 공조를 시작한다.

▪ 심야식당 2
장르- 드라마 / 일본 / 108분
출연- 코바야시 카오루
줄거리– 가끔 상복차림으로 외출하는 ‘노리코’. 장례식장에서 사랑에 빠진 남자가 범죄자임이 밝혀지고 실연의 상처로 도쿄를 떠나기로 결심한다! 메밀 국수 가게를 운영하는 ‘세이코’는 철없는 아들 ‘세이타’가 가업을 물려받기를 원하지만 세이타는 15살 연상인 ‘사오리’와 결혼하겠다고 돌발 선언한다! 보이스피싱 사기로 인해 도쿄까지 오게 된 ‘유키코’ 할머니. 아들은 연락조차 닿지 않고, 손녀 같은 ‘미치루’와 뜻밖의 동거를 시작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