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문선아] 가족과 함께 할 때, 혼자서 울고 싶을 때, 사랑하는 연인과 로맨스를 한껏 더 즐기고 싶을 때, 당신은 어떤 영화를 선택하나요? 많은 영화들 속에서 결정을 내리기 어려운 당신에게 무비레시피가 영화를 추천, 요리합니다. 

◀프롤로그▶

신이 내려준 아마존 데미스키라 왕국의 공주 ‘다이애나 프린스’. 데미스키라는 전쟁의 신 아레스로부터 인간을 구원하기 위해 태어난 종족인데요. 다이애나는 이에 걸맞은 전사로서 훈련을 받으며 성장합니다. 그러던 중 섬에 불시착한 조종사 ‘트레버 대위’를 통해 인간 세상이 전쟁으로 위험에 빠지게 된 걸 알게 되죠. 신에게 받은 능력으로 인간 세계를 구하러 떠나는 여성 최강 히어로의 탄생 영화, 원더우먼입니다.

◀MC MENT▶

진행 김지영

DC의 야심작이죠. 저스티스 리그의 시작 슈퍼맨과 배트맨을 시작으로 DC코믹스의 히어로 영화들이 이미 예전부터 예고가 됐는데요. 그 중 여성 최강 히어로로 꼽히는 원더우먼이 드디어 개봉을 했습니다.

원더우먼은 단독 주연으로 장편 영화가 나오기까지 76년이 걸렸는데요. 오랜 기간 동안 쌓아온 기대와 함께 개봉 후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흥행하고 있죠.

오늘 무비레시피에서는 독보적인 여성 히어로의 탄생, 영화 원더우먼을 요리합니다.

영화 원더우먼은 원작을 표현하는 데 있어 심혈을 기울였습니다. 특히 원더우먼의 의상과 그녀가 사용하는 무기는 마치 만화에서 나온 것만 같죠. 

총알을 막아내는 ‘무적의 방패’와 ‘승리의 팔찌 건틀렛’, 진실을 말하게 하는 ‘헤스티아의 올가미’, 제우스가 남긴 신성한 검 ‘갓 킬러’까지 모두 원더우먼에게 있어 없어서는 안 될 무기입니다.

화려한 액션도 놓칠 수 없는데요. 마치 그동안 마블 작품을 보면서 이를 간 것 마냥 여러 액션들이 눈길을 모으고 있습니다. 그동안의 액션은 잊어라! 원더우먼 속 놓치지 말아야할 액션씬 관람 포인트로 알아보죠.

◀에필로그▶

전쟁의 신 아레스로부터 인간을 구원해야 한다는 사명감으로, 무고한 사람들의 희생을 두고 볼 수 없다는 이유로 전쟁 속에 뛰어든 원더우먼. 그녀의 이러한 순수함과 따뜻함은 다른 히어로들과 구분되는 차별점입니다. 세상의 악을 무찌르고 정의와 평화를 지키려는, 그리고 사랑을 믿는 히어로 영화 원더우먼입니다.

의상협찬 - 직장인들의 비밀 옷장 베니토 쇼핑몰

제작진 소개

책임프로듀서 : 한성현 /  CG :이정선 / 구성 및 연출 : 문선아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