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4월 30일, 경기도 안성시 신안컨트리클럽에서 의료봉사 기금마련을 위한 서울의료봉사재단의 자선골프대회와 함께 주식회사 라이프온(회장 이우승), 서울의료봉사재단(이사장 김세영), 대한예방치과학회(회장 신승철), 한국.베트남문화교류협회 KOVECA의 업무협약식이 진행되었다.

네 기관은 상호이해와 협력체계 구축을 통하여 지역사회 및 개발도상국가의 구강보건에 기여하는 치의학 분야의 지원을 위해 MOU체결을 맺었다.

업무 협약에 대해 (주)라이프온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의료와 치의학, 사회 제반 분야에서 국내외 의료봉사 사업을 실행함에 있어 인적, 물적, 학술적인 모든 부문에서의 교류와 협력을 통해 사회에 봉사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과 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 외에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국민건강증진을 위한 안전한 제품개발과 사회공헌과 나눔경영을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주)라이프온은 구강 건강을 위한 다양한 제품 개발로 주목 받아 왔다. 특히 대표 제품인 엑소덴 분말치약은 치과의료 발전에 기여한 바를 인정해 대한구강악안면임플란트 학회 감사장을 수여받은 바 있으며, 대한심미치과학회 2016 추계학술대회의 개최에 공헌하여 감사장을 수여받는 등 치과 관련 학회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천연성분 분말치약 엑소덴은 서울대학교 치과대학에서 임상시험 기술을 바탕으로 개발되어 미국 FDA 인증을 받았으며, 입냄새 제거, 구강청결, 충치예방, 잇몸질환예방 등 안전한 성분과 효능효과에 대한 검증을 받았다. 또한, 엑소덴 치약의 잇몸 출혈, 염증 감소의 효과가 대한치주과학회지 논문에 등재되기도 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