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무한도전’ 박명수 아내 한수민 씨가 무한도전에 출연해 나이를 잊은 동안 미모를 과시했다.

3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선는 마포구 경찰서 홍보대사로 위촉된 하하가 마포구 보안관 활동을 펼치는 장면이 그려졌다.

사진 / MBC ‘무한도전’ 방송캡처

하하는 여성들에게 마포구 안심 귀가 서비스를 알린 뒤 하하는 별이 있는 노래방을 급습했고 그곳에서 별과 함께 있던 사람은 박명수의 아내 한수민 씨였다. 한수민 씨는 ‘무한도전’에서 여러 번 언급됐지만 모습을 드러낸 건 처음이었다.

이 장면을 모니터로 지켜보던 유재석은 “형수님이 방송을 하고 싶다고 하시더니 어떻게 된 거냐”며 “이 형이 아주 고단수구만”이라고 말했다. 

이에 박명수는 "미치겠다. 메이크업 안 해도 예쁜데 저렇게 진하게 하고 왔대?"라며 “뽀샵이라도 좀 해 달라”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양세형은 “심지어 지금 풀 메이크업이시다”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하하는 한수민 씨에게 “이제 TV 활동을 좀 해도 될 것 같다고 했다던데”라고 말했고 한수민 씨는 “나는 괜찮은데 남편이 화낼 것 같다”고 걱정했다.

이후 박명수는 아내 한수민 씨에게 "방송이 쉽지 않다고 했잖아, 왜 나왔어"라면서도 아내에게 "왜 '풀메'를 했냐고, 안 한 게 더 예쁜데"라고 속닥거리며 '사랑꾼'의 모습을 보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