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홍지수] 매주말, 어떤 영화를 볼까 고민하는 당신에게 무비데이가 영화 한 편씩을 소개합니다.

◀MC MENT▶

진행 김지영

안녕하세요~ 김지영입니다. 6월도 무비데이와 함께합니다! 오늘 소개할 영화는요, 2015년 많은 관객들의 마음을 위로한 ‘심야식당’의 두 번째 이야기입니다. 오늘도 수고한 당신을 위해, 세 가지 에피소드로 다시 찾아 온 영화 ‘심야식당2’ 입니다.

#영화 ‘심야식당2’ (6월 8일 개봉)
하루가 저물고 모두가 귀가할 무렵, 심야식당이 시작됩니다. 첫 번째 요리, 불고기 정식. 가끔 상복차림으로 외출하는 ‘노리코’는 장례식장에서 사랑에 빠진 남자가 범죄자임이 밝혀지면서, 실연의 상처로 도쿄를 떠나기로 결심합니다.
  
두 번째 요리, 볶음 우동과 메밀국수. 메밀국수 가게를 운영하는 ‘세이코’는 철없는 아들 ‘세이타’가 가업을 물려받기를 원합니다. 하지만 세이타는 15살 연상인 ‘사오리’와 결혼하겠다고 돌발 선언하죠. 
  
세 번째 요리, 돼지고기 된장국 정식. 보이스피싱 사기로 인해 도쿄까지 오게 된 ‘유키코’ 할머니. 아들은 연락조차 닿지 않고, 손녀 같은 ‘미치루’와 뜻밖의 동거를 시작합니다. 우리들의 삶을 돌아보는 인생영화, 당신을 위로할 더 따뜻하고 든든한 한끼의 ‘심야식당’. 

심야식당의 마스터 역 ‘코바야시 카오루’가 개봉 전 주 내한을 한다고 하는데요. 심야식당 기다리신 분들, 함께 특별한 시간을 가져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책임프로듀서 : 한성현 /  CG :이연선 / 연출 : 홍지수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