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김지영 / 디자인 이연선 pro] 이번 주 볼만한 영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지난 2017년 5월 19일부터 5월 21일까지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망의 랭킹을 알려드립니다.

▪ 겟 아웃
장르- 미스터리, 공포, 스릴러, 드라마 / 미국 / 104분
출연- 다니엘 칼루야, 앨리슨 윌리암스, 브래드리 휘트포드
줄거리– 흑인인 사진작가 크리스. 백인인 여자친구 로즈의 부모님께 인사드리기 위해 그녀의 집을 찾아간다. 크리스는 로즈의 부모님이 자신이 흑인인 것을 싫어하진 않을까 걱정하지만 크리스의 걱정과 달리 로즈의 가족들은 그를 환영한다. 그러나 시간이 지날수록 뭔가 의심쩍은 분위기가 조성되기 시작한다.

▪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
장르- 범죄, 액션, 드라마 / 한국 / 120분
출연- 설경구, 임시완
줄거리– 범죄조직의 1인자를 노리는 재호와 세상 무서운 것 없는 패기 넘치는 신참 현수는 교도소에서 만나 서로에게 끌리고 끈끈한 의리를 다져간다. 출소 후, 함께 권력을 차지하기 위해 의기투합하던 중, 두 사람의 숨겨왔던 야망이 조금씩 드러나고, 서로에 대해 새로운 사실을 알게 되면서 그들의 관계는 흔들리기 시작하는데…

▪ 킹 아서: 제왕의 검
장르- 액션, 모험, 드라마, 판타지 / 미국, 오스트레일리아, 영국 / 126분
출연- 찰리 허냄, 주드 로
줄거리– 권력에 눈이 먼 보티건은 어둠의 마법사와 결탁해 형을 죽이고 왕위를 차지한다. 아버지의 희생으로 목숨을 구한 아서는 거리의 아들이 되어 성장한다. 한편 보티건의 강압적인 정치로 인해 핍박 받는 백성들 사이에서는 바위에 꽂혀 있는 엑스칼리버를 뽑는 자가 진짜 왕이라는 소문이 퍼진다. 아서는 어떤 힘에 이끌려 검을 뽑게 되고, 이 때부터 아서의 삶은 완전히 바뀐다.

▪ 보스 베이비
장르- 애니메이션, 코미디, 가족 / 미국 / 97분
출연- 알렉 볼드윈
줄거리– 어느 날 굴러들어온 아기 동생에게 부모의 사랑을 모두 빼앗겨 버린 ‘팀’. 평소엔 앙증맞은 베이비, 알고 보니 ‘베이비 주식회사’의 카리스마 보스 ‘보스 베이비’는 비밀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파견근무 중! 팀은 부모의 사랑을 되찾기 위해 보스 베이비는 라이벌 ‘퍼피 주식회사’를 무찌르기 위해 원치 않는 공조를 시작한다.

▪ 에이리언: 커버넌트
장르- SF, 스릴러, 공포 / 미국 / 122분
출연- 마이클 패스벤더, 캐서린 워터스턴
줄거리– 역사상 최대규모의 식민지 개척의무를 가지고 목적지로 향하던 ‘커버넌트’ 호는 미지의 행성으로부터 온 신호를 감지하고 그곳을 탐사하기로 결정한다. 희망을 가진 신세계일 것이라는 생각과 달리 그곳은 갈수록 어둡고 위험한 세계였다. 상상을 초월하는 위협이 밝혀지며 그들은 목숨을 건 최후의 탈출을 시도해야만 하는데……

▪ 보안관
장르- 범죄, 코미디 / 한국 / 115분
출연- 이성민, 조진웅, 김성균
줄거리– 과잉 수사로 잘리고 낙향한 전직 형사 대호는 보안관을 자처하며 바다만큼 드넓은 오지랖으로 고향 ‘기장’ 을 수호한다. 평화롭던 동네에 비치타운 건설을 위해 성공한 사업가 종진이 서울에서 내려온 그때, 인근 해운대에 마약이 돌기 시작한다. 종진의 모든 행보가 의심스러운 대호는 그를 마약사범으로 의심해 처남 덕만을 조수로 ‘나 홀로 수사’에 나서지만 민심은 돈 많고 세련된 종진에게로 옮겨간 지 오래인데…

▪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
장르- 액션,SF / 미국 / 136분
출연- 크리스 프랫, 조 샐다나, 빈 디젤, 브래들리 쿠퍼, 데이브 바티스타  
줄거리– 최강 빌런 ‘타노스’에 맞서 은하계를 구하고 최고의 해결사로 등극한 ‘가.오.갤’ 멤버들. 하지만 외계 여사제 ‘아이샤’가 맡긴 임무를 수행하던 중 실수로 또 다시 쫓기는 신세로 전락한다. 한편 자신에게 숨겨진 힘의 원천에 대해 고민하던 리더 ‘스타로드’는 갑작스레 나타난 아버지로 인해 또 다른 위기에 빠지게 되는데…

▪ 목소리의 형태
장르- 애니메이션, 멜로·로맨스 / 일본 / 129분
출연- 이리노 미유, 하야미 사오리
줄거리– 따분한 게 질색인 아이, 이시다 쇼야. 어느 날 전학오게 된 귀가 들리지 않는 아이 니시미야 쇼코. 쇼야의 짓궂은 장난에도 늘, 생글생글 웃고만 있다. 그의 괴롭힘에 쇼코는 결국 전학을 간다. 6년 후, 더 이상 이렇게 살아봐야 의미가 없음을 느낀 쇼야는 마지막으로 쇼코를 찾아간다. 처음으로 전해진 두 사람의 목소리. 두 사람의 만남이 교실을, 학교를, 그리고 쇼야의 인생, 쇼코의 인생을 바꾸기 시작한다.

▪ 석조저택 살인사건
장르- 스릴러, 서스펜스 / 한국 / 109분
출연- 고수, 김주혁, 문성근
줄거리– 해방 후 경성, 거대한 석조저택에서 두 남자가 마주한다. 그리고 울린 여섯 발의 총성. 최초 신고자의 전화를 받고 경찰이 출동하고, 운전수 ‘최승만’을 살해한 혐의로 경성 최고의 재력가 ‘남도진’이 체포된다. 하지만 현장에 남은 건 사체를 태운 흔적과 핏자국, 그리고 잘려나간 손가락 뿐. 미스터리한 석조저택 살인사건을 두고 치열한 법정공방이 벌어지는데…

▪ 로스트 인 파리
장르- 멜로, 로맨스, 모험, 코미디 / 프랑스, 벨기에 / 83분
출연- 피오나 고든, 도미니크 아벨
줄거리– 파리에 살고 있는 이모 ‘마르타’에게 자신을 구해달라는 SOS 편지를 받은 ‘피오나’는 빨간 배낭 하나를 메고 무작정 파리로 향한다. 하지만 이모는 온데간데없고 수상한 남자 ‘돔’이 자꾸 따라온다. 에펠탑 앞에서 사진을 찍다가 짐까지 잃어버린 피오나. 동네 카페에서 얻은 정보에 의하면, 오늘 나이든 댄서의 장례식이 있다는데 설마…?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