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광화문에 위치한 서울파이낸스센터(Seoul Finance Center, 이하 SFC)에서 특별한 페스티벌이 열린다.

SFC몰은 광화문 SFC 지하에 위치하고 있는 곳으로, 다양한 레스토랑과 개성있는 상점들이 입점해있다. 이곳에서 오는 5월 29일(월)부터 6월 4일(일)까지 일주일간 2030 데이트 커플을 겨냥한 ‘2017 SFC 데이트위크’를 개최한다.

설렘포인트 (1) 현대카드 M포인트 50% 사용 혜택

데이트위크 기간 중 SFC를 찾는 2030 커플이면 누구나 SFC몰에 입점한 레스토랑 및 리테일 매장 등 38곳 중 36곳에서 현대카드 M포인트 50% 사용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데이트위크가 끝나도 SFC몰의 대부분 매장에서 현대카드 M포인트 10~30% 상시 사용 혜택을 제공한다.

31개의 레스토랑 및 카페와 80년 전통의 스웨덴 친환경 핸드메이드 문구 브랜드 ‘북바인더스 디자인’, 패션 아이웨어 전문점 ‘파피루스’ 등 7개의 리테일 매장이 참여한다.

설렘포인트 (2) 포토존 인증샷 상품권 추첨

데이트위크 기간 동안 여섯 가지 경품을 총 606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2017 SFC 데이트위크’ 포토존에서 촬영한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하고, 지정 번호로 캡쳐 화면과 성함을 보내면 된다.

경품은 SFC몰 상품권(546장), SFC몰 이십사절기 식사권(10커플)을 포함하여 서울 대표 공연예술관 ‘세종문화회관’의 12만원 상당 뮤지컬 ‘마타하리’ 공연(5커플) 및 전시(15커플) 관람권, 국내 최대 밀랍인형 박물관 ‘그레뱅뮤지엄’의 전시 관람권(10커플)과 ‘서울시립미술관’에서 제공하는 디퓨저, 수첩 등의 기념품(30개)이다.

설렘포인트 (3) 원데이 문화 클래스

SFC몰에서 특별한 데이트를 경험할 수 있도록 사연 응모를 한 25쌍의 커플을 추첨하여 4가지 문화 클래스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SFC몰에서 제공하는 문화 클래스는 플라워 브랜드 ‘헬레나 플라워’의 선물용 꽃송이 포장 및 홈테이블 센터피스 만들기, 치즈 전문 유로피안 레스토랑 ‘유로구르메’의 모짜렐라 샌드위치 만들기, 국내 최고 와인 전문 브랜드 ‘와인나라’의 6월에 어울리는 와인 추천 수업이다.

설렘포인트 (4) 로맨틱 재즈 콘서트

이 외에도 SFC몰 광화문 태평로 썬큰 입구에서는 재즈 아티스트 고희안 트리오와 보컬리스트 김혜미의 로맨틱 재즈 콘서트가 6월 2일(금), 3일(토) 저녁 시간대에 이틀간 열릴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SFC몰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SFC몰 관계자는 “SFC몰은 지하철 광화문역, 시청역과 가까워 교통이 편리하다”며 “특히 광화문, 경복궁, 덕수궁, 청계천 등 유명한 장소와 가깝고 주차 공간이 넉넉한 점이 장점이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