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에스테틱 전문 화장품 브랜드 A.H.C는 번들거림을 잡아주고 즉각적인 쿨링감으로 피부를 진정시키는 2 in 1 썸머 쿠션 ‘A.H.C 퍼펙트 듀얼 커버 쿠션 시즌2’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퍼펙트 듀얼 커버 쿠션 시즌2’는 피지를 컨트롤하는 보송한 커버밤과 즉각적인 쿨링 효과의 쿠션 파운데이션을 하나의 특수 케이스에 담아 한 제품만으로 케어와 커버를 빠르고 간편하게 할 수 있다.

또한 쿨링, 진정, 모공 케어, 피지 컨트롤, 수분 공급 등 여름 메이크업을 위한 특허 성분 5종이 추가됐으며 A.H.C의 대표 안티에이징 제품인 ‘더 퓨어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와 동일한 펩타이드 성분 10종을 함유해 한층 강력해진 스킨케어 효과를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바르는 즉시 쿨링 효과를 주고 메이크업 후 워터프루프, 스웨트프루프 기능으로 30시간 커버 지속력 임상 시험까지 완료해 바캉스 및 야외 활동이 잦은 여름철에 특히 활용도가 높다.

제품 구성은 모공 커버밤과 쿨링 광채 쿠션으로 마련돼 있다. 모공 커버밤(SPF30/PA++)은 더위로 인해 넓어진 모공과 번들거리는 과다 피지를 잡아 오랜 시간 보송하고 다크닝 없는 메이크업을 연출하는 데 도움을 준다. 사과추출물과 에난티아클로란타껍질추출물이 함유돼 모공 수축과 피지분비를 조절하고 벨벳 같은 사용감으로 모공을 매끈하게 가려준다.

두드릴수록 수분감이 퍼지는 쿨링 광채 쿠션(SPF50+/PA++)은 붉고 달아오른 피부에 즉각적인 쿨링감을 선사하는 촉촉한 쿠션으로, 수분 공급 및 피부 진정, 쿨링과 피부 보호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성분이 함유돼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한다.

촉촉한 수분광 피부를 원한다면 커버밤으로 요철부위를 1차 커버한 후, 쿠션 파운데이션을 피부에 전체적으로 고르게 펴 발라주고 반대로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피부를 커버한 후 추가적으로 커버가 필요한 부위에 커버밤을 펴 발라주면 매끈한 커버력의 광채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한편, ‘퍼펙트 듀얼 커버 쿠션 시즌2’는 5월 26일 금요일 저녁 7시 35분 CJ 홈쇼핑을 통해 론칭할 예정이며 CJ Mall 해당 제품 페이지를 통해서도 론칭 방송 전 사전 구매가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