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서울 당산에 위치한 요리전문학교 서울현대전문학교 호텔조리학과 과정, 호텔제과제빵학과 과정이 고3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진로체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서울현대전문학교 관계자는 “고3 수험생 학생들의 비전, 진로탐색. 자신감고취, 학업고취를 위해 다양한 진로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고3학생들이 자신의 적성을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라고 전했다.

현재 이 학교는 호텔조리학과 과정 학장과 교수로 재직 중인 에드워드 권 셰프와 최현석 셰프에게 직접 배우는 “에드워드 권 &최현석 셰프의 스페셜 쿠킹클래스‘와 해외파 교수진이 직접 교육하는 호텔제과제빵학과 과정‧커피바리스타학과 과정의 ’프랑스 디저트&핸드드립커피” 체험을 운영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서울현대전문학교는 현재 호텔조리학과 과정, 호텔제과제빵학과 과정을 비롯해 전 과정의 다양한 진로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로체험 참가 신청을 받고 있다.

한편 고3학생들이 적성을 찾을 수 있도록 진로체험뿐 아니라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 서울현대전문학교는 전체 커리큘럼의 80% 이상을 실습수업으로 진행하는 실무중심 학교로 고용노동부 선정 14년 연속 실습‧취업 부문 최우수 학교로 선정되었다. 또한 300여 곳의 다양한 기업과 산학협력을 통해 현장실습 및 인턴십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는 취업으로 이어져 97%의 높은 취업률을 공식 발표한 바 있다. 또한 미국, 호주, 일본, 독일 등 해외취업자를 배출하는 등 글로벌 취업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한편 서울현대 직업 전문학교는 현재 진로체험 신청뿐 아니라 2018학년도 예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학생부 성적을 반영하지 않고 100% 면접전형을 통해 신입생을 선발하며 자세한 모집요강 및 원서접수, 진로체험 신청 등은 이 학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