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VANT365 포맨 라인 전 제품이 롭스에서는 처음으로 신규 오픈(5월 26일)하는 대구 동성로점에서 첫 선을 보이게 되었다.

롭스 대구 동성로점은 외모관리가 더 이상 여성들만의 것이 아니며, 소위 '그루밍족'이라 불리며 자신의 외모에 시간적, 금전적 투자를 아끼지 않는 남성들이 늘어나고 있는 트랜드가 반영, 남성화장품브랜드를 특히 강화한 것이 여러 특징 중 하나이다.

VANT365는 롭스의 이와 같은 새로운 컨셉으로 출점하는 대구 동성로점 매장에 남성라인 전 제품이 채택, 브랜드별 남성 화장품 제품 코너의 주요 라인에서 전시 판매하게 되었다.

VANT365 남성라인 전 제품은 총 여덟가지로 포 맨 내추럴 커버 씨씨 크림, 포 맨 원 스텝 버블 클렌저,포 맨 파워풀 워터 크림, 포 맨 올 인 원 스킨, 마이크로 홀딩 왁스, 포 맨 올 인 원 로션, 포 맨 올 인 원 에센스, 포 맨 슈퍼 디펜스 선 크림이다.

VANT365관계자에 따르면 현재까지 포맨올인원스킨, 포 맨 슈퍼 디펜스 선 크림 2종만이 롭스 전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었지만 이번에 신규 오픈하는 롭스 대구 동성로점을 시작으로 홍대점 등 남성 전 제품을 판매하는 롭스 매장이 점진적으로 늘어날 것 예상된다며, 입소문으로 이미 많은 남성들에게 높은 재구매율로 선택을 받고 있는 롭스 포맨 라인이 보다 많은 그루밍족에게 만족도 높은 화장품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VANT365 포 맨 라인 화장품은 VANT365의 공식 쇼핑몰에서 구매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