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예년에 비해 높은 기온으로 여름철 무더위를 대비한 제품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 그러나 여름철 불청객은 무더위만이 아니다.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는 모기는 여름철 가장 큰 고민거리 중 하나다. 

모기 퇴치를 위한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지만 특유의 향이나 피부 자극 등이 고민이라면 모기장 설치로 효과를 볼 수 있다. 

원터치 방식의 난방텐트 '알뜨리'를 선보였던 (주)아이디인더스트리는 사각난방텐트의 스텐레스 프레임을 이용한 사각모기장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한다.

알뜨리모기장은 기존의 사각난방텐트의 스텐레스 프레임을 이용한 만큼 모기장만 구입해 덮어씌우기만 하면된다. 

자립형 스텐봉 프레임 방식으로 설계돼 거실과 침대에서도 사용할 수 있고, 모기장 상단에 다양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지퍼형 출입문으로 설계돼 모기를 효과적으로 차단할 수 있다. 바닥 역시 스커트처리로 모기의 유입을 방지해준다. 

사이즈는 싱글침대용, 더블침대용, 퀸침대용, 패밀리 침대용, 2층침대용, 유아용(범퍼침대용)까지 다양한 크기로 업그레이드되며, 디자인 역시 일반 사각캐노피 모기장, 고급형 등으로 세분화되어 있다. 

이와 관련 아이디인더스트리 측은 "이번에 런칭한 알뜨리모기장은 디자인과 크기, 기능성 등을 모두 공략한 제품"이라면서 "여름철 불청객 모기로부터 소중한 우리 가족의 건강을 지킬 수 있는 가장 안전하고 효율적인 제품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디인더스트리는 그늘막 텐트도 출시했다. 원터치형 그늘막텐트, 폴대형 그늘막텐트(포스타), 원터치 육각형 그늘막텐트(식스맵/블루넷) 등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