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젬나컴퍼니(대표 장현우)의 셀프 홈스파 브랜드 ‘23years old(23이얼즈 올드)’가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오픈 1주년을 기념해 특별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23years old는 이번 행사에서 신세계면세점 명동점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여름철 피부관리를 위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한정판 썸머 뷰티 박스를 선보인다. 한정판 뷰티 박스는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서만 증정되는 사은 기획세트로 500달러(한화 약 56만원)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증정된다.

 

 

‘23years old X 신세계면세점 명동 썸머 뷰티 박스’는 여름철 가장 큰 피부고민으로 꼽히는 모공을 비롯해 각질과 보습까지 꼼꼼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각질제거, 모공관리, 보습 등 여름철 3step 스킨케어 컨셉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모공 속 블랙헤드와 화이트헤드를 효과적으로 관리해주는 스틱형 숯 클렌저 ‘블랙 페인트 럽바’의 리미티드 에디션 ‘블랙 페인트 골드 럽바’를 포함해 신세계면세점 명동 오픈 1주년을 축하하는 특별한 의미를 더했다.

여기에 피부 속을 순환하는 탄산 원리로 피부 노폐물을 꼼꼼하게 제거해주는 ‘에어레이닉 포어 마스크(나비팩)’ 2매와 부드럽게 각질을 녹여내는 ‘바데카실 더마실 마스크’, 피부에 부드러운 보습감을 전달하는 ‘로즈골드24 마스크’와 ‘징크놀 미니’ 2개, 셀프 홈스파 효과를 위한 ‘핑크 스팀타올’ 등을 더해 약 7만원 상당의 제품으로 구성된다.

이와 함께 23years old는 50달러(한화 약 5만 6천원)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홈 덴탈 빅 스마일 치약’ 또는 ‘홈 덴탈댐 스케일링 치약’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23years old’ 관계자는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입점 이후 꾸준한 매출 성장률을 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자사에 보내주신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오픈 1주년 기념 이벤트에 참여하게 됐다”며, “행사를 통해 증정되는 한정판 썸머 뷰티 박스로 23이얼즈올드의 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여름철 효과적인 피부관리를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