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2017 고객감동 경영혁신 대상'에 선정된 수입매트리스 창고형매장 Orangesleep에서 고객감사 이벤트로 5월 한시적으로 파격세일을 진행중이다.

이번 세일에는 템퍼, 씰리매트리스 등이 포함되어 있다. 기간은 5월까지이고 물량은 40ft 컨테이너 물량이었는데 한 컨테이너를 추가 투입했다고 밝혔다.

Orangesleep 관계자는 “5월 가정의달과 3호점 오픈을 기념하고자 이 같은 이벤트를 진행중이었는데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찾아주셔서 준비했던 한 컨테이너 물량이 소진돼 40ft 한 컨테이너를 추가 투입하기로 결정했다.”라며, “신혼부부나 이사를 준비하시는 분들, 그리고 매트리스 교체를 생각하시는 분들은 이번기회를 놓치지 말라고 전하고 싶다. 한번 구매하면 10년 이상씩 쓰시는 매트리스고 또 건강과 직접적인 영향을 주는 품목이니만큼 힘드시더라도 꼭 직접 방문하시어 몸에 딱 맞는 매트리스를 선택하기를 권해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할인판매와는 별도로 무료배송서비스, 시중가 8만9000원 고급베개 2개 증정, 시중가 5만원 상당의 방수커버 2개 증정, 소개로 방문시 각각 5만 원의 외식상품권 증정 이벤트는 기존 그대로 유지된다.

신혼부부에게 특히 인기많은 템퍼매트리스와 씰리매트리스는 유통량이 많은 만큼 믿을 수 있는 곳에서 구매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한편 직수입 매트리스 할인매장인 Orangesleep은 현재 하남시와 부천시, 동탄점까지 3개 매장을 운영중이다. 더 자세한 내용이나 상담을 원하면 Orangesleep 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