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입시전문 댄스학원 엘제이댄스스쿨은 학생 중심의 입시지도와 교육철학을 표방해 학생의 특성과 환경에 따른 다양한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엘제이댄스스쿨은 한양대 콘서바토리 실용무용과 겸임교수 이상길 원장이 운영하며 명문대 합격과 오디션합격 등과 같이 성과만을 앞세우는 것이 아닌 학생들의 미래를 위한 학생중심의 입시지도와 교육철학을 표방하고 있다. 전문반은 예술고등학교와 특수목적고등학교, 대학교, 대학원 입시를 전문으로 입시상담, 성적관리와 함께 입시에 필요한 과정을 체계적으로 책임 지도하고 있다.

분당댄스학원 엘제이댄스스쿨 이상길 원장은 “높은 경쟁률 속에서 합격을 위한 개개인의 맞는 다양한 커리큘럼을 가지고 있다”며 “학생들에게 주입식 교육을 고집하지 않고 다양한 콘텐츠와 경험을 통해 더욱 쉽게 입시를 준비할 수 있는 자기개발 교육위주의 수업을 제공한다”고 말한다.

다루고 있는 콘텐츠는 총 4가지로 ‘CUBE ENT 퍼포먼스팀과의 M.O.U’, ‘한양대학교 콘서바토리 실용무용과 M.O.U’, ‘세계·전국댄스대회 출전’, ‘성남시, 용인시, 수원시, 서울시와의협력을 통한 문화공연출연’이다.

이는 학생들의 만족도 100%를 위해 탄탄한 기초와 심화학습 과정, 철저한 관리를 모토로 하는 ‘관리형 교육’을 제공하는 것으로 엘제이댄스스쿨은 학생 개개인에 맞는 입시지도 및 전문가 과정에 더욱 주력할 계획이다.

이 원장은 학생들의 미래를 위해 긴 호흡을 갖고 학생들을 책임 지도하는 학원이 꼭 필요하다는 생각으로 학생 스스로가 좋아하는, 혹은 좋아할 수 있는 학교, 학부에 진학하는 것이 그 학생의 미래를 위해 더 좋은 결정이 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지난 2016년 11월에 엘제이댄스스쿨 입시반 수강생들이 자신이 원하는 대학에 전원 수시합격(한양대 콘서바토리 11명, 국민대 콘서바토리 2명, 상명대 콘서바토리 2명)한 바 있으며 오디션 전문반 수강생들은 CUBE, YG, LOEN등 대형기획사 오디션에도 합격하는 등 꿈을 이루기 위한 등용문으로 자리 잡고 있다.

이 밖에도 엘제이댄스스쿨은 무료 대학입시 상담과 함께 실용무용 입시에 꼭 필요한 정보를 수강생과 가족들에게 전달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