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노인재가방문요양 운영지원사이자 웨이브히어링(보청기전문센터그룹)의 가족 회사인 스마일시니어는 2017년 5월 15일 서울 중랑구에 스마일시니어 데이케어센터 1호 지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데이케어센터란, 고령과 노인성 질환 등으로 보살핌이 필요한 노인들을 안전하고 편안한 시설에서 주∙야간 시간 동안 보호하며 필요한 요양서비스 및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생활 안정과 심신기능의 유지 및 향상을 제공하는 노인복지서비스이다.

스마일시니어는 재가방문요양센터 운영지원 사업과 아울러 전문적인 데이케어 센터 운영을 통해 노인의 집으로 요양보호사를 지원하는 노인재가방문요양 운영지원에서, 데이케어센터로 노인을 모셔오는 주∙야간 보호 서비스까지의 사업 분야 확장 및 노인 복지 업무의 전문성 획득을 모색 했다는 것이 관계자들의 이야기다.

노인재가요양 전문 법인에서 직영으로 운영하는 스마일시니어 데이케어센터 중랑지점은 “어르신들을 위한 전문 사회복지사와 전문 케어 요원들을 통해 어르신들에게 내 집 같이 편안한 생활공간과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해드림으로써 많은 활력과 즐거운 노후 생활을 보장해 드리고 있는 만큼 주∙야간 보호 서비스를 필요로 하시는 보호자 및 어르신들의 많은 관심과 이용을 부탁드린다.“ 고 말했다. 

스마일시니어 데이케어센터 중랑지점에 문의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