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의 베스트셀러 교재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끝장 고급>의 개정판이, 오는 5월 27일 제35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을 2주 앞두고 온라인 수험서 한능검 부문 1위를 다시 한 번 차지했다.

스테디셀러에 오른 이 교재는 지난 해 8월부터 올 3월까지 온라인 서점 예스24 월간 베스트셀러 1위를 놓치지 않고 있다.

‘2주 끝장’은 시판되고 있는 해당 분야 교재 중 가장 최근 출판된 교재다. 최신 개정판으로 29회부터, 직전 시험인 34회의 기출문제까지 있기 때문이다.

또 최신 6회분 기출 문제 3백 문항 중 추출한 핵심 이론을 72개 주제로 정리하여, 2주간 전략적인 수험 플랜을 통해 합격에 이를 수 있다. 시험 임박에 대비한 ‘복습용 기출문제’와 2회분의 ‘실전 모의고사’도 마련하여 정확하게 마무리하고 시험장에 갈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부록으로는 본 교재 구성인 72개 한국사 주제에 맞춘 ‘흐름 잡는 키워드 연표’가 증정된다. 시대별, 나라별, 분야별 주요 사건을 최종적으로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한능검 시험 전까지 확실하게 대비할 수 있다.

현재 온라인서점 예스24에서 해당 도서를 구입할 경우, 빈출 문화재를 사진과 함께 정리한 <문화재 끝장노트>와 31~34회 최신 기출문제를 풀이한 <기출문제 해설특강>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한국사능력검정시험 35회는 5월 27일(토) 실시되며, 원서접수는 5월 10일(수) 오후 6시까지다. 합격자발표는 6월 13일(화)로 예정돼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