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여성브랜드 임블리가 경남 창원에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한다. 지난 3월 동부산점, 4월에 김포공항점과잠실점을 잇는 2017년 네 번째 오픈이다.

이달 13일 오픈을 앞둔 임블리창원점은 임블리의 9번째 매장으로, 롯데백화점영플라자창원점 1층에 위치한다. 임블리의 의류 제품은 물론 코스메틱, 액세서리, 소품 등 다양한 제품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다. 특히 오픈 당일에는 고객들을 위한 여러 사은 행사와 다채로운 이벤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임블리 관계자는 “지난 잠실점 오픈 행사 때도 고객들의 호응이 좋아 현장 스태프들도 깜짝 놀랄 정도였다”며 “고객들의 호응에 보답하기 위해 더욱 신선하고 특색 있는 이벤트들을 구상 중이다”고 말했다.

임블리 관계자는 이어 “서울과 수도권을 넘어 전국 어디에서나 임블리를 만나볼 수 있도록 국내 유통채널을 탄탄하게 만들어놓는 것이 목표”라며 “이번에 오픈하는 창원점은 물론 앞으로 새로이 준비 중인 많은 매장들도 고객들에게 언제나 만족을 드릴 수 있는 임블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패션기업 부건에프앤씨㈜(대표 박준성)에서 운영 중인 여성브랜드 임블리는 5월 감사의 달을 맞이하여 오는 27일 롯데백화점평촌점에도 임블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