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이하 아이돌마스터.KR)’(극본 신혜미, 원영실 / 연출 박찬율 / 제작 IMX)’의 출연자로 구성된 걸그룹 ‘리얼걸프로젝트(민트, 소리, 수지, 영주, 예은, 유키카, 재인, 지슬, 태리, 하서)’가 지난 4월 7일(금), 도쿄 오다이바 ZEPP다이버시티에서 ‘THE IDOLM@STER.KR First ST@GE in Japan’을 개최, 성공적으로 단독공연을 마쳤다.

‘아이돌마스터.KR’은 일본 반다이남코가 개발한 아이돌 육성게임 ‘아이돌마스터’시리즈를 원안으로 한 아이돌을 꿈꾸는 소녀들의 성장스토리를 담은 드라마이다.

이 날 R.G.P멤버들은 가슴에 Real Girl Project라는 자수가 새겨진 단체복을 입고 등장했다.
토끼 귀가 달린 후드티는 신규 브랜드 ‘FIFI LAPIN(이하 피피라핀)’의 제품이다.

피피라핀은 영국의 패션 블로거이자 일러스트레이터인 ‘피피라핀’의 일러스트를 사용해 다양한 패션아이템과 의류를 선보이는 브랜드이다.

피피라핀의 제품들은 FIFI LAPIN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은 4월28일 SBS funE채널에서 오후 6시 30분 첫 방송되며, 오후 11시 SBS플러스, 30일(일) 오전11시 SBS MTV에서 주1회, 24주간 순차적으로 방송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