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집청소 전문회사 ㈜메리메이드코리아(대표 김호영)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의 건강과 소중함을 일깨워주는 ‘가족 사랑 패키지’ 청소 상품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가족 사랑 패키지는 예비맘과 신생아를 둔 가정과 어린이와 청소년, 어르신등 가족 구성원의 특성에 따라 위생과 건강, 면역력 증강, 그리고 집중력을 키워줄 수 있는 맟춤형 청소 서비스다.

신생아를 둔 가정의 경우 주방, 욕실, 아기방, 매트리스 항균 및 집안 전체 살균 소독을, 초등학생부터 중학생 자녀를 둔 가정을 위해서는 자녀 공부방 청소에 정리정돈 서비스를, 면역력 약한 어르신의 경우 미세먼지 제거와 집안전체 살균 소독 서비스를 선별적으로 제공한다.

가격은 기본형 49만원부터 시작된다. 3대 거주하는 가정이나 3인 이상 다자녀 가족이 있는 경우 10%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어르신 이나 부모님에게 본 상품을 선물하는 경우, 15%의 특별 할인이 제공된다.

메리메이드코리아 김호영 대표는 “메리메이드의 베이비 홈케어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높은 만족도를 통해, 가정의 건강과 행복을 함께 생각하는 청소 서비스 개발을 생각하게 됐다”며 “향후에도 청소를 통해 행복과 건강을 선사할 수 있는 다양한 메리메이드 서비스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메리메이드는 40여년의 노하우와 전세계 3000여 가맹점을 보유한 집 청소 전문회사다. 미국 서비스 네트워크인 Service Master 그룹의 홈크리닝 브랜드로 한국에는 2001년 독점 사업자로 메리메이드코리아가 설립된 바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