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최초 언론사에서 전달하는 웹툰뉴스. 웹툰뉴스는 시선뉴스에서 실제로 일어나고 있는 일과 사회적 현상과 문제들을 바탕으로 만들어낸 이야기로, 캐릭터와 상황설정은 사실을 바탕으로 한 픽션임을 알립니다 ※

[시선뉴스] 언론사 최초로 공개한 웹툰으로 보는 뉴스 웹툰뉴스. 새롭게 태어나는 웹툰뉴스 시즌2. 직장생활에서 일어날 수 있는 좀 더 흔하고 고민스러운 일들을 시원하게 함께 해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일화를 바탕으로 웹툰뉴스에서 알아봅니다. 

저희는 1년에 한 번 워크숍을 갑니다. 그리고 지난주 ‘세부(Cebu)’를 다녀왔죠. 

정말 짧은 순간들 이었어요. 추억이 되어버린 지금... 또 가고 싶은 마음뿐이랍니다. 저희가 어떻게 놀았냐고요? 

계속 수영을 했어요. 스쿠버 다이빙 대신 헬맷다이빙을 했어요. 만약 물을 무서워하는 분이라면 추천이에요. 하지만 좀 더 액티비티함을 느끼고 싶다면... 아무래도 스쿠버 다이빙이 좀 더 재미있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예정대로 호핑투어도 하며, 산페드로 요새 관광도 했어요. 마사지도 받았고요.

워크숍 기간 동안 정말 즐거운 시간들을 보냈습니다. 물론 여권을 결국 못 찾아 당일 긴급여권을 만들거나... 캐리어 비밀번호가 바뀌거나... 다리를 다치거나... 휴대폰을 잃어버릴 뻔 했거나... 하는 일들이 있기는 했죠. 또 망고가 기대 이하로 맛이 없어서..(지금은 가장 맛이 없을때라고 하네요) 아쉬웠지만, 다음을 기약하기로 했습니다. 

다음 워크숍은 하아.. 언제 일까요? 그럼 다음주에 봐요 뱌뱌~

SNS 기사보내기